적시성: 여러 블로거들이 하루에 10번씩 새로운 항목을 업로드하는 시대에, 이 블로그는 평균적으로 매 순간 1-2개의 게시물만 가지고 있다.

독자들이 끊임없이 튜닝하는 블로그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현재 독자들이 정기적으로 다시 돌아오는 짧은 기간의 여러 항목이 필수적이다.

성인 패션처럼 어린이 패션도 주기를 거치지만, 아이들이 너무 빨리 늙고 엄마와 아빠들이 최신 스타일의 옷을 따라가는 것은 매우 어렵다. 성인 옷과 달리, 아이들은 트렌드가 다시 유행하기 전에 옷을 더 많이 기를 것이다. 만약 그것이 현재 유행 설정이 아니라면,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 옷을 찾을 때 경계를 설정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 옷은 실제로 몇 가지 좋은 것에서 더 자라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소비자 비싼 옷을 살 여유가 없기 때문이다. 월

줄무늬: 2011년 파리 패션쇼의 경우, 이번 시즌에 줄무늬는 모든 방향, 모든 색상 조합, 그리고 많은 대역폭을 구성하여 즉시 업데이트하려면 옷장에 줄무늬가 있는 한 가지 의상을 추가하십시오.

관련성: 몇몇 나는 이 블로그가 정말로 중요한 이웃에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거나 정말로 흥미롭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정보적이지만 그들의 고국인 Focus는 미국 패션을 방해하고 외국 사례에 더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 미국 이외의 스타일을 그리려고 시도한다.

지난 며칠 동안, 모스크바 패션에만 순전히 5개가 넘는 게시물이 있었다. 완전히 피할 수 있는 정보 또한 오히려 피할 수 있다.

가끔 말리다

적시성: 몇 가지 지역 전체에 걸쳐 가장 좋은 패션 블로그들 중 하나로 잘 알려진 웹사이트에 대해, 당신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더 많은 블로그 항목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그것이 단지 일주일에 3-4일만 업데이트한다는 것을 알고 실망했다. 비록 하루에 정말로 많은 항목이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는 독자들이 오래된 게시물을 볼 수 있게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진정한 노력이 없기 때문에, Superb는 계속해서 읽기 위해 어떤 것에 대해서도 정말 실망스럽다. 블로그와 관련되어 있지만, 할 수 없는 것

데님과 배기 바지: 결정적인 새로운 스타일의 진술을 하기 위해, 이 0 5 이하의 낮은 곳에 데님이나 배기 팬츠를 사용하라. 당신은 그것들을 챔브레이 셔츠, 장스 재킷, 카프리 레깅스와 결합할 수 있고, 목록은 계속된다.

일본인들은 기모노를 가지고 있고, 인도인들은 사리를 받고, 중국인들은 청삼을 가지고 있다.

비록 세계적인 패션은 현재 파리, 뉴욕, 런던과 같은 최고의 패션 도시에 주로 의존하고 있지만, 여전히 옷을 다르게 입는 분야 주변 사람들은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인식하고 필요로 하는 EQ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 내가 항상 가지고 있는 유명한 브랜드 기술에서, 엄마 옷장에 갇혀 있 엘삭 던 의상 게임들이 사이버 영역으로 생산된다. 인터넷에서 접속할 수 있는 패션 게임들 지금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패션 게임들 중 하나는 활주로 가운 드레스다. 나는 활주로 옷을 좋아하고 심지어 나는 지금 이미 합법적인 나이의 사람이다. 나는 여전히 게임의 또 다른 귀여운 게임은 사라 어시스트다. 이름이 있는 게임의 소녀. 사라는 파티에서 무엇을 입을 것인지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패션 매장을 선택하라. 이것은 지구상의 다양한 유명 패션 하우스를 사용하여 포장되었다.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놀라운 세부사항들과 함께 모든 작품을 독특하고 매우 맛있게 만든다. 패션 핸드백 산업은 모든 유명인사들이 모든 높은 인지도의 기능과 시상식에서 가방을 홍보하고 과시하는 동안 추가적인 힘을 얻는다. 이것은 방문객들을 심각하게 주목하게 했다. 이 패션 악기에 대해서

이 책은 뷰티나 패션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모든 사람들에게 디자이너부터 메이크업 음악 아티스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직업에 대한 실제 정보와 조언을 제공한다.

마크 제이콥스 같은 최고 디자이너들이 어떻게 사업을 하고 있는지, 패션 스쿨이 당신이었는지 알아보자.

적시성: 행동 5 이 블로그는 일관성이 결여된 것 같다. 하루 5-6개의 항목을 가지고 있다가 3일 동안 완전히 새로운 게시물을 건너뛰고 5-6개의 목록으로 계속 시작하자. 이것은 아마도 사람들이 주말에 일을 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거꾸로, 일반 블로그보다 더 좋은 게시물과 비교했을 때, 그러나 상당한 크기와 명성을 가진 인터넷 사업에 종사하는 블로그의 경우, 당신은 항상 항상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후 세계화는 패션 온라인 산업과의 관계 속에서 점차 성장하고 있었고, 세계적인 접촉을 통해 다른 나라의 학생들이 한국을 방문하여 패션을 바라보고, 디자이너들이 실제로 나가고, 세계가 무엇을 입고 있는지, 무엇을 선호하는지, 그 밖의 다른 어떤 것 보다도 그것이 무엇을 선호하는지, 이것은 결국 한국 트렌드의 붐으로 인해 해로운 아이디어의 교환으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