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의 주된 장점은 단순히 가볍고 활동적이라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일이 여행을 많이 필요로 한다면, 개인은 분명히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필요로 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우연히 집에 앉아 있을 때 어떤 용도도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가끔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과 관련된 시스템을 찾을 수 없다. 이런 경우 당신은 그것을 구입하고 스스로 설정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사람은 어떻게 알지 못한다.

우리 친구 사이에서도 개인이 거의 아무것도 아닌 일로 개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는 컨설턴트를 하나 선발할 수 있도록 보장된다.

구매를 받는 유일한 방법은 메일이 있는 경우를 피하십시오. Craigslistorg 웹 사이트 위에 있는 당신의 권리에 대해 경고하십시오. 수리가 필요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금액을 찾거나 직접 수리를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보통 시간 디스크 드라이브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우편으로 배열 배달하는 것은 위험하지만, 보통 당신이 처음부터 그렇게 하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시청자들일 수 있지만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만이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하는 유일한 사람들을 재활용할 수 있다.

웹 사이트에서 기다리고 있을 때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운영 체제의 OEM 버전입니다.이 시스템은 보통 매우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며 다른 릴리스와 마찬가지로 잘 작동합니다. 당신이 해야할 일은 일단 방법을 알게 되면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

저렴한 – 노트북은 꽤 비싸질 것이 확실하며, 특히 매일 그들이 처한 위험의 양을 만드는 것은 확실하다. 많은 돈을 낼 수 없는 대학생들에게 데스크톱은 정말로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받는 것으로 간주되어야 한다.

나는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1,000달러에 비해, 특히 지불해야 할 등록금과 다른 모든 지출 대학들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다. 학생들은 FAFSA 상과 함께 일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의 최상위를 차지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데이터복구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이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데스크톱 컴퓨터에 비해 더 가볍다!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로 더 잘 알려진 또 다른 선택은 때때로 이동성이 필요한 개인을 위해 만들어진 작은 개인용 컴퓨터다. 노트북을 작동시키기 위한 모든 하드웨어는 더 작은 공간에 위치해 있다.

그러나 노트북은 배터리가 있다.

당신은 충전하거나 당신의 전력을 소모하는 것을 기억하기로 결정한다.

전력, 무게, 심지어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대부분의 노트북은 플릭 채널과 RAM을 공유하고, 만들 수 있다.

데스크탑 회피 목록과 비교했을 때 성능이 약간 느려진다.메일만이 구매를 받는 유일한 기술인 경우 그들은 자신의 크레이그리스토그 웹사이트에서 이것이 사기일 수 있다고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수리하지 않을 PC에서 엄청난 액수를 배운다면, 또는 당신이 직접 수리할 수 있다면,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우편으로 배달을 준비하는 것이 위험할 수도 있지만, 보통은 괜찮다는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생각이었다. …과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우연히 발견했다. 이 컴퓨터는 일일 컴퓨터의 범주에 속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에 온다. 나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에 32 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을 보고 놀랐다. 이것은 실제 몇 년 후의 높은 게이트웨이 모델인 게이트웨이 DX4850-27EU의 실제 처리 속도를 14% 증가시켰다.28 GHz 처리 속도(al) 터보 DX4850-27EU는 최대 31GHZ에 도달할 수 있지만 게이트웨이 SX2803-25e에는 6GB DDR3 메모리가 장착되어 있어 스크린 1 TB 하드 드라이브의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이 제공되며, 이는 모든 컴퓨터에 실제 일상 사용을 위한 하드 드라이브 공간으로 충분하다.

노트북을 선택하는 사람이 결정해야 할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와 요구 사항이다. 노트북을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Rrt는 노트북에 대한 계획과 당신이 등장하는 기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작품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사용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사양 pc가 필요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그리고 더 많은 것을 가진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기능의 차이는 마찬가지로 예산의 큰 차이를 제공할 것이다.

길바닥에 있는 동안 파일을 만들어 집에 가서 어떻게든 다른 컴퓨터로 보내야 한다.

메모리 스틱에 저장하여 가까이 전송하거나 자신에게 이메일을 보내거나 복잡한 배열을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