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점을 어떻게 전달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이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모든 반대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합산하고, 그 중 10억 개가 넘는 것이 하나의 빅 올, 기회 미팅일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 다운라인을 건설하고 있지, 그렇지?

여러분은 최근에 어떤 종류의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여러분의 사이트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혹은 여러분은 그 사이트를 홍보할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고, 아니면 지금으로부터 얼마 동안 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브랜드를 확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그래픽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결국 소셜 네트워크가 다양한 방식으로 취급되어 고객들의 목소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크게 들리게 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어떤 전문가들이 주장하는지를 기억해야 할 것이다.

신규 회원을 환영하지만, 목표 시장에 있는 사람들만, 대부분의 SNS는 매주 홈페이지에 신입 회원 명단을 가지고 있다.

나는 확실히 5명의 신규 회원에게 당신의 목표 시장을 방문하여 팁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제안할 수 있다.

그러나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이 사람들이 관심 있는 제품 작품 중 한 곳에서 보고된 포럼에서 시작한다는 주제를 제안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스팸으로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는 그 사람만의 것이다

SNS 마케팅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이 최근 Facebook이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더 쉽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 분야의 전문가가 있어야 한다.

특정 틈새 시장을 정의하고 그보다 더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 내에서 사람에게 갈 때 알려지도록 노력하라.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개인적인 의무로 더 성공해야 한다.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으로 당신은 훨씬 더 흥미진진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계획을 수립하라. 어떤 웹사이트에,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을 포함해서, 앞으로 며칠 동안, 그리고 거기에 머물러라. 페이스북에서 떠돌아다니지 마라 카톡채널 관리자센터 !

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충분하지 않은 어떤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MLM을 올리는 방법을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해독한 다음 사람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리스트에 전달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제쳐두어라.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매주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번씩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당신의 쪽으로 서핑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이것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운영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2 – 소셜 미디어에 하루에 적어도 1시간 이상 소비할 수 없으며 소셜 마케팅을 제공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노력 외에 매일 시간을 바치지 않으면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작은 사업을 하기 위해 증명된 Seo 컨설턴트와 함께 일해야 한다.

그들은 트윗에 관한 최고의 단일 프로그램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언급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 위한 가장 좋은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갈지 계획하는 데에 대해 믿을 수 있는 전문가 프레임워크를 제공한다.

사실, 활동용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트위트덱과 후트슈트에 대해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는 물리적으로 볼 수 없을 것이다. 웹 기반 내 추천서, 아주 적당히 SNS 마케팅을 사용하기 위해서. 그들은 점점 더 비인격적이라고 생각되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