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친구들이 효과적인 마케팅 전술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이 당신과 합류하기 전에 당신의 연줄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효과적으로 시작할 때는, 효과적으로 목적지를 얻을 수 있는 계획적 보장을 가지고 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마음속에 목표를 두지 않고도 만들 수 있고, 다른 성격과는 구별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따라서 각 사업은 다르고 구체적이기 때문에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계속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을 얻으려고 할 때 직면하게 될 도전에 대한 것 중 하나는 많은 회사들이 경험이 있는 사람들을 열망하고 페이스북에 1,000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그들이 광고를 사용하고 있는 모든 기술들 중에서 당신에게 계속 알려주고 당신을 홍보한다.

이것이 중요한데, 이것이 그들의 노력에서 진보를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어떤 결과를 받을 때 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진정으로 원하는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결정한 순간, 당신이 고려해 볼 수 있는 하루 종일 그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깨닫는 순간, 행동 계획을 어떻게 완성할 것인가가 많은 사업들의 전제조건이 되는 경우가 많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조직을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든, 어떤 시작이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적어도 5명의 트위터 팔로워들과 함께 일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다.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흥미진진한 세계에서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개인 계정을 수집해야 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LinkedIn인지를 제안해야 한다.

LinkedIn을 통해 다른 사람이 당신과 연락하는 것이 가능한 한 간단해지도록 돕기 위해 때때로 중요한 사람들에 의해 간과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메인이 무선 소셜 미디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잊고 있는 것에 대해 당신이 지금도 더 이상 잊어버린다는 것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또는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을 무시하는 것

사용자 생성 콘텐츠 sns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은 잠재적인 고객들을 확보하는 좋은 방법이다. 키워드 검색을 하는 것은 탬파의 가정 개선 사업이다.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아이디어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응답하는가? 아니면 탬파에 도급업자를 구하려고? 많은 사업체들이 지금과 같은 좋은 시기에 수백 명의 새로운 고객들을 창출할 것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있는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따르기를 하는가?거의 모든 것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몇몇 사이트들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이동하면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인터넷이 널리 보급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사람들과의 개성 있는 상호작용을 제공하고, 당신에게 열심히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것과 함께 그들에게 당신의 산업에 대한 도움이 되는 포인터를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준다면, 사람들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신뢰하고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 인스타그램 탈퇴 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중요하다(불행히도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그럴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로 추가된다. 대개는 판매하는 이미지로, 그들은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잠시 후 당신을 연결시켜준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소셜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유통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도 고객이나 잠재 고객의 정보와 관련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벌일 수 있고, 특별한 제안을 할 수 있으며,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떤 상상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이 개선될 수 있는지, 어떤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지 등을 물어본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운영자를 위해 설계되었다. Twitters Forumscom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Twittolawercom이 실제로 Delicious와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다. 더 많은 친구들을 네트워크화하면 우리는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sns 마케팅을 계속 성장시키고 있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실제 세계 전형적인 감각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대 수배 아이템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즐겁게 지내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도 연결하기를 원한다.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