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거래는 시장 장소 행동의 불확실성의 새로운 결과인 엄청난 위험을 수반한다.

실제 몇 년의 짧은 라벨. 사소한 경제 또는 정치적 뉴스는 주식을 만들어서 마구 요동칠 수 있고 예상치 못한 손실을 의미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면, 그 과정에서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추측하기를 원한다면 현 시장에 대한 특정 수의 연구와 데이터를 사용한다.

계속하여 더 강력하고 건강하게 투자 계획을 만들고, 당신의 삶의 방식에 적합할 것이라고 느낀다. 그러면 당신은 움직이고 금융 기획자는 투자를 하기 전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사치스러운 유형의 투자를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것이든 당신이 세운 목표에는 어느 정도의 기술이 필요하다. 투자는 거의 없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필수적일 수 있다.

왜냐하면 항상 당신의 것을 잃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중요한 점은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시도하는 것이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미 금화처럼 투자를 계산하는 금화는 몇 가지 종류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그 이름을 알 때마다, 그러나 동전 뒤에 숨겨진 역사조차도 당신은 당신의 미래의 구매자들이 보통 당신의 동전 유산에 대한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이 있다.

주식과 같은 ETF 거래이지만 주식 지수와 채권 지수 펀드를 포함한 많은 품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접근 가능한 것은 금,은, 시장과 같은 실제 행성을 투자하는 전문 자금이다. 예를 들어, 2011년에 금에 돈을 투자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멋진 투자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이점: 금의 실제는 빠르게 진행될 수 있다.

스쿠버 다이빙을 시작하면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리모델링된 집은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침을 뱉는 빛에 광을 내야 한다.

당신이 그 지역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 중 하나로 사라지는 것을 돕기 위해.

시장 진출 시 고려해야 할 또 다른 고려사항은 기업을 선택하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좋은 기업지배구조를 보여주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회사를 선진화할 수 있는 최고의 회사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국가 주식 시장 목록에서 선택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어떤 회사가 좋은 판매와 수익성을 보이는지 의식하는 지난 분기의 이 회사의 실적을 점검할 필요가 있다.

상호 총 펀드는 전통적인 버전일 뿐만 아니라 1975년 돈 사업과 연계된 이후 주식과 채권에 돈을 투자하기 위한 전형적인 투자자들의 최고 선택이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과 미래에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펀드라고 믿는다. 그리고 또한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의 최고의 뮤추얼 펀드는 단지 지수를 추적하는 지수 펀드라고 믿는다. 이러한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기 위한 재판에서 적극적으로 관리되지 않는다. 투자비용이 낮고 실적에 대한 놀라움이 없다. 부자들을 가난한 계층과 중산층으로 구분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는 투자 주식시장, 부동산, 저축예금 계좌와 관련된 투자를 하고 있든 간에, 그것은 분명 성과가 있을 것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투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재정적인 성공을 귀속시키는 검증된 방법이다. 만약 그들이 될 수 있는 것과 같은 금액을 벌면, 그것은 당신의 것이다. 목표, 그리고 투자는 그러한 목적을 실현하는 수단이 될 수 있다.

여기 사람들이 부르는 사람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관리인을 찾아라. 그가 그가 사는 곳을 표현하게 하거나, 그를 따라 집으로 가게 하라. 그는 당신의 직장에서 25마일이나 50마일 떨어진 곳에서 차를 몰고 나갈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는 돈이 싸구려 집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이미 그의 학교 일을 정확히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고, 그것은 범죄 표면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에 있다.

거리는 돌아다니지 않는다.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헤스는 좋은 직업과 괜찮은 봉급을 더한 그는 중산층이다. 그리고 그는 값싼 부동산이나 집 찬스를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데 정말 좋은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어느 곳에서나 찾을 수 있다.

그것은 말하기에 불충분하다. 내가 살 때까지 그냥 때려눕힐 거야!나는 괜찮아 – 나는 너의 용인라비타노바 도움이 필요하지 않아. 나는 이것을 나 혼자서 해결할 수 있어.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해. 그것은 완벽하고, 오히려 완벽한 연습이 아니라, 완벽한 연습이다. 그래서 애초에 가장 효과적인 접근법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그것은 너무 오래 걸리지 않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아내기 전에 많은 돈을 벌게 한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과 같은 고정된 장기 잠재력을 가진 회사들을 사는 것을 믿는다. 그는 보험 협회에 투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