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강국이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는 기업은 많지 않을 것이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마찬가지로 파일, PDF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무한하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이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만약 여러분이 오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한 자료를 홍보하고 구성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위해 쓰는 것보다 훨씬 싸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가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일상적으로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지속적인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출판할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면, 개인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자료를 보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위한 디테일 허브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훌륭한 품질의 콘텐츠를 가진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가들을 게시하는 동안 매우 신중해야 한다.

재료 스네스 마케팅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가치 있는 것이어야 한다.

제가 낮은 비용을 제시하면, “자유”라는 저비용을 나타냅니다.여러분은 무료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그동안 당신이 그만둔 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는 시간뿐입니다.왜 이 모든 현금을 광고 구매에 사용하나요?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인가? 반면에,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인가?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당신의 정보를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2 –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적어도 1시간은 없다.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시간이 필요하다. 그리고 노력하라. 매일 시간을 할애할 수 없다면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서비스 운영에 관심이 있다면 나는 당신이 고용할 것을 제안한다.

웹 마케팅 전문가가 여러분을 위해 캠페인을 운영하도록 입증됨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이 비주얼로 진행 중이며, Pinterest를 게시하고 이미지 공유를 활용하며, 실제로 개발 이미지로 기록을 깨뜨린 것과 마찬가지로 개인이 자신의 이미지를 공유할 때 사이트 링크나 기타 적절한 정보를 보길 원할 때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데 주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공유되는 접근 방식이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합니다. 여러분은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개인이 없다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구축할 때, 10억 개가 넘는 것이 바로 하나의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미팅입니다, 응? 내 생각엔,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개인들과 함께 상당한 mlm 팀을 구성할 수 있지, 그렇지?

멋쩍지 않게 굴어라.그리고 밍글처럼 굴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축하의 한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이 마케팅의 형태를 완전히 부정확하게 보고 있을 것이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그것은 단지 24시간 내내 일어나는 HUGE 축하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단지 관절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그런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어울리지 않고 어떤 친구도 사귀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에 대해 사랑하지 않는 대화를 시작하고 장기적인 회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살펴보십시오.

특정 제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고 하는가? 즐거움을 쌓을 수도 있고, 교통체증? 아니면 가입자를 늘리려는 것인가, 리드를 늘리려는 것인가?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수도 있다.

웹사이트 카카오 친구 늘리기 디자인 스네스 마케팅 회사의 소셜 네트워크 책임자로서, 나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내 사업에서 브랜드 뉴스를 구매하는 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지원한다.

나의 중요한 목표는 우리의 전망과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과 함께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에서 그들을 돕는 것이다. 마케팅 노력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도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많은 세부사항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이 소셜 사이트의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