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공식 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제 사업으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사업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진지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경우 실패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제 사업처럼 취급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기업 성장을 위한 전략 당신은 당신과 나처럼 슈퍼 계열사가 초기에 소규모로 시작하는 것과 같이 계열사 소득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의 사업은 그들을 진 오피사이트 짜 사업처럼 대하기 때문에 성장할 수 있다.

왜왜냐하면 무료 정보는 절대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즉, 방문자가 상인 링크를 클릭한 후 구매할 때마다 수수료를 지급하고, 이 수수료는 당신의 은행 계좌, 페이팔 계좌 또는 수표로 발송할 수 있다.

납당 지불하는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에 가서 등록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급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금액에 동의했을 때 이 금액에 미리 결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서명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다른 많은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예를 들어, 최근에 저는 한 유력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한 친구가 저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직접 보았습니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모르면 다음과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 및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연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등의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B Pay Per Click: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위해서는 당신은 키워드를 입력할 때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다. 만약 유료 광고가 있다면, 그 회사는 틈새시장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에 오래 관여할수록 매일 더 많은 활동을 관리해야 한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여러 다른 상인 및 제휴 프로그램에 관여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시스템이 없다면 어떻게 빨리 압도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정보를 구성하려면 정보를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 또는 계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모든 항목에 저장할 시스템을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계열사 마케터가 신용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신용카드에 대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설계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고객에게 유도함으로써 신용카드 회사의 공식 웹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잠재적인 고객은 그들을 공식 사이트에 가입시키기 위해 제공된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나는 당신의 업계에서 포럼이나 최고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사업을 배우고 있을 때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몰두함으로써 대부분의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계열사 마케터들은 어떤 형태의 제휴 마케팅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지시를 받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가 있거나, 아니면 당신이 서브스크립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