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는 목록을 작성하고 디렉토리에 제출하고 누구에게 링크를 요청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그들은 대개 링크 구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목록을 작성하고 디렉토리에 제출하고, 보고서 추적 웹사이트 추천에서 당신의 사이트로 링크를 요청할 사람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특히 그들이 당신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한다면, 그것들은 개선될 수 있다.

오! 그들이 당신에게 거짓말을 했다는 말씀이세요? 부끄러운 줄 알아라. 당신이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상품을 선택하고, 당신이 보기에 좋아 보이고, 돈이 헥으로 굴러들어올 것으로 기대하는 웹 템플릿을 선택하고, 그들은 심지어 그 사이트를 엔진에 제출하겠다고 약속했다. 물론, 아마도 시간은 엔진 친화적인 검색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물론, 당신의 사이트는 거의 모든 다른 사람들이 부유한 빠른 고객들을 얻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들의 하위 디렉터리에 깊이 자리잡고 있다.

물론, 당신은 그 자리를 홍보하기 위해 다른 일을 할 필요가 없다. 내가 충격을 받고 소름끼치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 자신의 가게를 더 많이 사서는 안 될 것이다. 그리고 심지어 언젠가는, 당신은 거래에 대한 쇼케이스를 발견하게 된다.

SEO는 또한 로봇이 검색 엔진 내에 한 페이지 이상을 포함하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다르게 최적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로봇이 홈페이지에 와서 보통 최적화되고 해당 페이지의 기본 메시지와 키워드가 타이어를 선택하고 있다면, 감지 장치가 새로운 타이어를 찾는 키워드를 사용하길 바랄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의 가장 중요한 30가지 부작용 안에 있을 것이다. 결국 휠 정렬에 관한 것이 되는 것은 확실히 다른 검색어가 휠 정렬기가 관련 휠 정렬 세계 웹 페이지를 가리키는 결과를 얻기를 바랄 것이다.

전화와 이메일을 돌려받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서사가 당신에게 무엇을 했는지 확신하고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회사와 함께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정확히 같은 하이라이트를 표시하고 웹 사이트의 링크를 잡아라 – 찾아보십시오!만약 당신이 그것을 잡고 문서에 바로 붙여넣을 수 없다면, 당신은 어떤 사이트가 그것을 검색 기관차에 넣는 것을 어떻게 읽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물론, 사람들은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걱정하지 마라, 검색 엔진 지수는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들이 옳을지도 모른다, 내 직감은 Watch Up!복잡하지 않게 해!

네, 실제로는 다행히도 키워드 수정이 이루어졌고 블로그는 몇 달 만에 순위에서 반등했다. 이전에 1,000점 만점에 1점으로 전환한 사이트는 현재 30점 만점에 1점으로 전환되었다. 다음 회의는 훨씬 더 비공식적이었다. 사실, 내가 우편물을 가지고 간 음료수 플러스였다.

검색 엔진 회사가 당신에게 연락하면, 당신의 웹사이트에 예정된 회의가 있고, 이메일을 돌려보내거나, 정말로 우리에게 전화할 수 있는 지점을 만들어라. 전략적인 컨퍼런스 콜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아이디어. 재최적화나 추가 컨설팅에 대한 추가 수수료가 있는가? 나머지는 정말 중요한가요? 어떤 정비가 제공되나요? 그렇지 않다면, 그것과 관련된 추가적인 것은 무 백링크프로 엇일 수 있는가? 유지보수가 포함되지 않을 때, 우리가 그렇게 된 것은 그들이 그들의 서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난 양의 돈을 부과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의 신뢰를 높이세요. 올바른 훈련과 재능을 사용하는 동안, 당신의 고객은 당신에게 단지 훌륭하게 떠오른다. 이것은 보통 정말로 훌륭하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의 고객 사업을 마치 당신의 용도인 것처럼 돌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고객이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웹 마케터와 서를 제공한다고 주장한다면, 왜 그들의 거품을 터뜨렸을까? 당신은 그들을 번영시키고 당신을 현명하게 만들고 있다.

나는 최근에 불평하는 휴가를 얻었다. 왜냐하면 그의 순위가 3주 동안 떨어졌기 때문에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그 숙취 치료제의 최악의 부분은 나나 우리 팀의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 나는 그가 왜 아직도 여전히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 몇 통의 이메일과 전화 메시지를 필요로 했다.

모든 잡지와 신문을 광고하고, 전국 TV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고, 전국의 모든 상업 라디오 방송국에 자리를 잡고, 광고판, 영화관, 스폰서 스포츠에 광고를 하고, 다른 곳에서 많은 생각을 소비하기 위해 광고해야 한다.

즉, 웹사이트 기본 오퍼링을 소홀히 하는 곳에 SEO 터널 비전을 채택하지 마십시오(제품, 서비스, 콘텐츠 또는 세 가지의 컴파운드가 되는지 여부).

그리고 처음에는 잘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사실은 그들이 돈 약속과 판매와 연관이 있지만 장기적인 결과를 전달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 많은 시간을 빼앗기지 않는 경향이 있다.

모든 것을 매기는 것이 어떤 종류의 가격일까요? 자, 생산자 간에 SEO의 가격 구조는 매우 다양하다. 일부 회사들은 월간 유지 보수 비용을 포함하기 때문에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것이고, 다른 회사들은 웹사이트의 특정 필요에 부합하는 맞춤형 제안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좋은 SEO는 시간당 150달러까지 들 수 있으므로 준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