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정하라. 당신의 결혼 사진 판매를 위해 당신의 최고의 작품 중 일부를 장소하라. 그리고 당신이 이미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결혼 앨범을 만들어 크레이그리스트에 광고함으로써 그것을 만들어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전문적인 결혼 사진 서비스를 완전히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는 결혼 앨범을 만들어라. 당신의 전문적인 결혼 사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결혼 사진을 완전히 무료로 제공하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당신이 이 일을 할 수 있도록 커플에게 솔직하게 말하라. 더 나아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해 그것을 실행하고 있다고 말해라. 결혼 사진작가를 찾는 커플들은 항상 샘플 수술을 받을 것이고 디스플레이가 없으면 아무도 당신을 그들의 결혼 전문 사진작가로 고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B&W가 포착할 수 있는 방식의 무색 사진은 B&W가 촬영하는 방식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며, B&W는 최소한의 프레임 왜곡을 가진 피사체 외에 모델의 다른 분위 트와이스 나연 노출 움짤 기를 정직하게 포착할 수 있다.

또한 실제의 미세한 선, 깊은 굴을 더 명확하게 묘사하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 사진에 초현실적인 탐구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여기서 요점은, 함께 일할 수 있는 것과 관련된 특정한 제한적인 사람들만이 있다는 것, 그리고 당신이 당신을 고용할 수 있는 사람을 매우 신중하게 결정하고 선택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만약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사진작가가 당신의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운다면 그들은 복잡하지 않다. 노출, f-stop, 셔터 속도, 아이소 펄스 참조를 읽음으로써 사진의 기본을 배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웨딩 사진 포럼을 위해 구글을 할 수 있고, 웨딩 사진 전문가에 참여하고, 연구할 수 있다.

웨딩 사진 워크숍에 참석하다

사진 마케팅 비밀 # 1 : 제한된 공급을 요구하고 가격 범위로 작업 정도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로운 기술을 배우거나 훌륭한 이미지를 찍을 수 있는 주제를 발견할 때, 반복을 통해 연습하는 것을 배운 다음, 뇌에 이것들이 고착될 수 있도록 하는 멋진 사진을 재현하는 것이 좋다. 많은 연습 경로로부터 뇌로 얻는 사진 눈을 한 눈에 만드는 것은 반복해서 일어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환상적인 단일 이미지가 기술보다 많은 행운을 가져다 준다면,

디지털 사진으로 시간과 힘을 낭비하지 않는 전자 카메라 지원을 사용하면 사진을 보고 보관할 필요가 있는지 없는지 결정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최고의 사진을 보관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가지고 있다.

그렇다, 만약 당신이 그 사진들 중 몇 장을 행복하게 한다면, 그것을 삭제할 수 있다.

일상을 포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들이 정상으로 가는 공공장소에서 사람들을 쏠 수 있다.

이것은 주차장이나 당신의 지역 상점이 될 수 있고 상인에서 기능하는 사람들이 될 수 있다.

지하철이나 고속도로에서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다. 이 이미지들은 어떤 훌륭한 거리 디지털 사진 훈련으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바람직하지 않은 사진을 찾을 수 있을 것이고, 거리 사진의 진정한 멋진 점은 당신의 가족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일반적으로 너처럼 밝은 색 장비를 착용해야 한다.

그것은 아마도 너 자신의 옷을 잡는 이상한 옷을 입을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정상적인 눈높이를 위해 사진에서 카메라 각도로 이동하자 – 정상 각도 – 이 각도는 우리가 더 많이 보는 위치에 달려 있다.

그것은 피사체들에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사진에서 카메라 각도는 보통 모델 사진, 사진 문서화 또는 어떤 사람 사진 영역에서 사용된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람들을 사진 찍을 때, 그들이 왜소해지거나 왜곡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이다. 비록 단지 약간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각도를 무시하는 경우가 있지만 예술

사람들은 브랜드 핸드백에서부터 화려한 자동차, 그리고 훌륭한 보석에 이르기까지 좋은 것에 투자하기 위해 특정한 사진에 대한 이 고급 가격을 부과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모든 사업을 정당화하는 방향으로 계속해야 한다.

여기 작품들이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사진이 마을 주변에 자랑스럽게 전시되는 것을 보기 시작한다.

그들은 일단 그들이 식사를 하러 가면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당에 전시되는 것을 본다. 그들이 영화를 보러 갈 때 클릭을 보라. 그리고 아내는 내 아내가 머리를 다듬었을 때 그것을 본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의 은행 업무를 할 때 그것을 다시 본다. 이 인상들은 그녀가 단지 그것을 더 싫어할 때까지, 그녀는 당신에게 연락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전자책 사진 강좌에 비디오를 통합하여 괜찮은 것으로 본다. 이것은 여러분이 라이브 시연을 하는 것처럼 사진을 배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

사진은 사회 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광고에 관한 한, 과학도 공부하지 않고서는, 인생이 흥미로워 보일 수 있는 만큼 멈출 수 있는 더 효과적인 매체다.

효과적인 사진술이란 새로운 기술이나 방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왜 없는지를 정확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