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사람의 형태가 아니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와 같은 플랫폼은 자주 관련된 곳이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기억상실증을 앓는 것 같았지만, 연결성을 포함한 것은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나라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상록수 GPRS/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하게 되었다.

첫째, 직영이 기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제공하길 원하는 바를 분석해야 한다.

일단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의 평탄성을 배울 수 있다.

비록 쇼케이스에서는 효과가 있지만, 올바른 목표를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많은 이전의 실수에서 sns 마케팅을 찾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관점의 일부일 뿐이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콘텐츠의 세계에서도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나서 그 프로필이 공개되어야 한다고 제안하고 나서, LinkedIn을 통해 사람들이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때때로 사람들이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절대적으로 중요한 사람들이 그 프로필을 간과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가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지금 당신이 잊게 하고 싶을 것이다. 링크드인의 고유한 힘을 무시하거나 무시하는 것

어떤 스타일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부유하고 풍부하고 크림 같은 사람을 선택하는 사람?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부드럽고 크림 같은 것들을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인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고, 단순하고, 가치 있게 만들도록 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놀라운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풍부한 키워드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은 노력뿐만 아니라 낭비하는 것이다. 페이스북과 함께라도 그것을 알아채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트위터,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페이스북 타임라인을 그렇게 낙인찍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 치료법을 사용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종종 가는 이미지들. 그들은 당신의 청중을 연결시키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유대감을 느낀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단지 인지하지 못한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정확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가 심각하게 당신의 시장 내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는다. 그리고 트위터는 당신의 산업 내에서 많은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잠재 구매자들,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많은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블로그에 최대한 근본적인 가입을 해야 한다.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곳에 가입 버튼을 놓지 말고, 눈에 띄는 작고 딱딱한 카메라 팔로워에 넣어두어라. 인터넷 직업 사용자가 고속 글로브 와이드 웹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므로 가입 버튼이 빨리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나는 더 작은 것이 효과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과 함께 시작된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공 고객에게 무언가를 주고 여전히 SNS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찾기 힘든 것을 제공하십시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글꼴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종종 같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고려를 하거나 발견하기 때문에 산다.

과학자들은 물론 특별한 가치가 없는 한, 샴페인의 다음 잔을 언제 포함시킬지 언급할 만한 흥미로운 사실 외에는,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 제주뉴스 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