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한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단지 던져넣는 것이 정말 흥미로운 사실일 뿐이다. 샴페인의 다음 잔을 언제 포함시킬지 언급할 수 있는 것이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발표하고 계속 진행시키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놓아라.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그것을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몇 시간을 보낸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한 4가지 핵심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활용을 제안하기 때문에 서핑이 포함된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이용되고, 고객을 초대하고, 동료 회원들이 당신의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시작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이것을 함으로써, 이른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고, 곧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간다는 것은 당신이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에게 말할 때 더 긴 느낌을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Bookmarking 사이트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좋은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빠른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피어와 함께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느슨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마케팅 담당자들은 이미 텔레비전, 라디오,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고 있었고, 소셜 네트워크는 결국 소셜 네트워크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고객들의 목소리를 크게 할 수 있게 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취급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온라인 성공에 대한 추진력을 기억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얻는 데 필요한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특성,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실행에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고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지, 그 목표를 적어야 한다.

끝소셜 미디어 마케팅 접근법에서 링크드인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훌륭한 조치다. 사실, 탄수화물은 소셜 미디어의 웹 페이지에 최적화된 블로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직접 연결시킨다. 웹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있을 것이다. 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하고 싶다면, 항상 현명한 조언자를 고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경험 있는 기관의 특성을 관찰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요소가 아니라면 당신이 고용한 회사가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같은 것은 피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어떤 의견인지에 대해 강의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훨씬 더 즐기기 위해 사람들에게 온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개인을 스팸하기 위해 하는 동안 그것은 단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개념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식시키지 못한다.

그것을 정확하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진지하게 개인이 시장과 산업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과 모든 형태의 네트워킹을 수행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는, 진실함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할 수 없어!!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아는 사람들을 성취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의 회사를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그래서 당신은 친구를 사귀어야 하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알고, 그들에게 정보를 이용하게 하고, 겸손하게 그들을 괴롭히고, 이 사람들을 스팸메일로 보내지 않도록 허용된다. 내가 할 수 있다는 걸 깨달았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업데이트 시 종종 sns 마케팅 시간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잦은 업데이트를 기대하며, 포화상태가 되면, 당신은 7일 동안 몇 번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우리 목표를 잃을 수 있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내장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