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과 관련된 대단히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일에서 벗어나는 것: 홍보와 광고. 돈은 사업 마케팅에 있다.

가정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하는 데 있다.

이 일을 정말로 흡수하기로 결심하는 시간이 있을 수 있다.

누군가가 이 일을 다시 한 번 읽어보라. Tracfone 단위를 가져가라.

제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에서, 제가 깨닫기 전까지는,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위치에서 말이죠.왜냐하면 그들은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개인들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막는 것을 두려워하게 한다.

또한 그들이 자신과 그들의 가족들이 30일마다 은행 계좌에 추가 돈을 가지고 있다는 영향을 부정하는 것 또한 두려워하게 한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큰 개인, 기업, 산업 세금 혜택을 제공할 것이다.

4번 방법은 도적단이나 증상의 사용일 것이다. 도적단호는 주택 소유자들이 개인 구매 주택을 빨리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간단한 문구로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실제적인 이유다. 큰 글자로 당신의 전화번호를 나열해 두었음을 기억하라. 그래서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단지 많은 장소에서 도적단호는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마케터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선별되거나 자격을 갖추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해서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을 위해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정확히 얼마나 잘 처리할 것인가, 그리고 그들이 수동으로 실행할 수 있을 때, 전화로 전화하라.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한 문의와 관련된 우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우리가 추구하고, 그들이 통제할 때, 우리가 멈추면, 거래당 필요한 현금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가까운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들에게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단지 원드베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로버트 키요사키에서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에서 다이앤 케네디에 이르기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과 돈, 인내심과 함께 평균을 허용하도록 선전된다. 여기서 직접 반응 마케팅은 당신의 광고 비용을 절반 이상 절감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걸러내고, 분류하고, 스크린한다.

동기부여된 반응과 함께 가장 자격이 있는 사람 중 한 명만 보장하고, 대화를 하러 간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발견할 수 있는 문제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일을 덜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하는 동안 그것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어떤 사람이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한 후에, 당신은 다음 것을 마주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소득과 부를 얻는 데 매우 빠른 것에 비해 저축을 더 잘 감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시장에서 일하는 것이 10년 전 임대 시장에서 강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주장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번 턴을 준비하고 있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아도 돈을 잃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자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수익을 보기 시작하려면 하루 이상 필요하다. 진정으로 원하는 것과 찾을 수 있는 집으로 돌아가려면 더 전형적인 한 주가 걸릴 수 있다.

위의 전략을 사용할 때 익숙하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한두 권의 책이나 심지어 어떤 전략에서든 시도하고 싶을 만한 어떤 과정에 들어가기를 제안한다.

어떤 창업을 시작하기 전에 그 전략으로 교육을 받고 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먼저 개인이 지시하는 것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별로 생각하지 않았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걸 가지고 어디로 가는 거야?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열이 오르면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임대차는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야. 그리고 만약 당신이 조심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수입을 되돌려 줄 거야.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온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적절한 숙제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 있어서, 그들은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항상 알고 있고, 부동산과 함께 스릴 리스크가 단지 실제 정보가 부족해서 만들어진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