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소문으로 주변을 조사하도록 권하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된 것을 확실히 보도록 하라. 센터를 한번 보라. BBB에 대한 깔끔한 대화가 약해지고 중고차매매사이트 사망에 권고되는 전형적인 감각을 확실히 하라. 그 중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우선, 자동차 수리공에게 그들이 자동차 작업을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이해하라고 요청하라.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환상적인 기계공을 염두에 둘 것이고 다른 누군가가 당신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게다가, 수리 작업이 제때 완료되었는지 문의하라. 가게는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대로 했는가? 당신이 예상한 금액이 비용인가요? 그들은 그들이 받은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나요?

많은 사람들이 ASE 자격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 서비스 품질) 그것이 나타나지 않는지 물어보라. 그것은 걱정스러운 자동차 수리 작업에 관한 시험이다. 또한 그들이 가진 경험의 수와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조직되어 왔는지를 물어본다.

첫째, TV, 라디오, 웹, 전화번호부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정과 대화하는 어떤 광고보다 입소문이 더 신뢰된다고 묻고 싶다. 비슷한 차를 가진 사람을 이해하고, 당신이 말하는 좋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 개인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인가?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주요 작업보다 먼저 가게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하도록 하라. 당신은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에 대해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중요한 일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없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어떤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공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이 진단에서 발견된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요청할 수 있다.

다른 곳에 가서 왜 다른 의견을 구하는지 주저하지 말고 물어보아라. 동일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상당히 다양하다

그들이 발전할 때, 여러분은 돈을 절약하고, 1년에 두 번 브레이크 시스템을 검사하고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많은 심각한 피해를 피할 것이다. 같은 날 많은 기계들이 브레이크를 수리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다음 점검을 위해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고용할 수 있다.

기계공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 텔레비전을 점검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도록 하라. 먼지가 자동차 엔진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장소와 균열을 위해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철저히 살펴보라. 자동차와 트럭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결코 단순한 물을 사용하지 말라. 그것은 당신의 차량이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한다.

전형적으로 5050 믹스가 작동할 것이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집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매뉴얼 페이지에 묻혀서 실제로 책이 실제로 이렇게 망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스를 몇 개 제거하는 방법이 있는 동안, 당신은 항상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위임받습니다. 부분적으로 수리 작업 처리 작업 또는 도표를 가려서 장소를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또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아마도 프리미엄에 있을 것입니다. 수리 일을 해야 할 때

자동차 시장은 실제로 기술 분야가 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기계공을 이해했을 때, 예를 들어, 내 남동생은 기계공이고, 나의 아빠는 자동차에 대한 일을 듣는 날이 있었다. 멍청한 기계공의 시대는 지났다. 서비스 기술자는 이제 당신의 자동차를 고치거나 서비스할 필요가 있다.

그 때문에 나는 자동차 수리 작업 센터가 이용해야 할 몇 가지 특성을 조사할 것이다.

책 종류에 있을 때 매뉴얼을 잃어버리는 문제도 있다.

매뉴얼을 계속 고치지 않는 한, 이 책은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몇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시간 내내 이 책이 셔플에서 옮겨질 수 있다.

다음에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20달러를 지불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 작업점이 커브를 앞서고 경쟁을 벌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인터넷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는 웹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온라인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소비자는 길을 따라 차를 몰고 5개의 다양한 자동차 상점을 볼 수 있다.

경쟁에서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

다른 서비스에 비해 차량 수리 작업은 실제 거래다. 지난 10년 동안 병원 서비스 비용은 실제로 100% 이상 증가했고, 금융 서비스 비용은 실제로 90%의 자동차 유지 보수 및 수리 작업 비용을 급증시켰으며, 대조적으로 실제로는 445%만 증가하여 차량 수리는 서비스 산업의 애호가가 되었다.

자동차 수리 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