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 어떤 전문직으로 만들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이것이 당신의 몸무게에 대항하는 당신의 십자군원정에서 가지고 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이기 때문에 이것에 대해 추가 지불할 가치가 있다.

당신이 일하기 위해 만들어 내는 식단이 당신이 인식하는 것보다 훈련에 영향을 로미로미 미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의 자동차 훈련 운동을 보호하기 위한 당신의 에너지를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당신의 신체가 당신의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회복하는지 알아낼 수 있다.

당신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어떤 기분인지, 그리고 수많은 다른 것들.

그렇다면, 마른 구조가 될 것인가? 우리 몸에서 근육량의 정확한 질량/중량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고, 또한 질 좋은 근육의 몸은 높은 근육 대 지방 상대량을 가지고 있다면, 물론 이런 측정법은 어떤 문헌에서도 언급되지 않지만, 생리학적 용어로 의미하는 항목들을 나타낼 뿐이다.

가장 중요한 마지막 질문과 함께 어떻게 아스트랄 몸을 볼 수 있는가? 아스트랄 미러가 있지만 개인은 정말로 아스트랄 프레임과 대화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싶어한다.

사실,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안구에 구속되지 않는다. 아스트랄 투영할 때,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신체 근처 어디서든 유래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아스트랄 형태를 외부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아스트랄 형태를 알아차릴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하기 위해 아스트랄 투영해야 한다.

여러분이 토닝된 몸을 얻기 위해 살을 빼려고 계획할 때 사탕이나 단 것을 먹지 마세요.왜냐하면 이 제품들은 여러분의 내부에 저장되어 있는 많은 지방과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체외수정을 임신에 사용한 몇몇 여성들은 실제로 몸이 하지 않은 감각적인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두려움에서 오는 강력한 이야기다. 나는 여성들이 임신에 어려움을 겪은 여성들을 일할 때, 나는 당신의 시간과 돈,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상기시킨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 임에 대한 사랑과 헌신을 깊이 보여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엄마가 그들을 세상에 데려오기 위해 애쓰는 그나 그녀에 대해 흥분했다. 당신은 자신에게 어떤 애정의 이야기를 할 수 있고, 단지 그것이 될 수 있을까?

나는 체중 운동으로 시작하기 전에 최고조에 달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현재 프로필 사진에서 본다면, 당신은 임이 지금 내가 존재하면서 더 나은 몸매를 방문하지 않은 관련자를 받게 될 것이다. 오늘 아침 나의 운동은 600개의 쪼그리고 앉은 스쿼트, 팔굽혀펴기, 바삭바삭, 점프 잭이었다. 약 40회 동안 나는 원치 않는 체지방을 전혀 얻지 못했다. 나는 더 많은 힘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고, 솔직히 말해서, 더 강인함으로 만들어진다. 이 페이지에서 설명한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만 설명하겠다. 임신을 위해 체외수정을 사용한 어떤 여성들은 실제로 그들의 몸이 하지 않은 수치심이나 당혹감을 가지고 그들의 몸이 실제로 실행하도록 되어 있었다. 이것은 증오에서 오는 강력한 이야기다. 나는 여성들이 두려움의 이야기에 비해 사랑의 이야기를 알리도록 격려한다.

내가 임신을 경험한 여성들을 일한 후에, 나는 이 시간의 투자를 상기시킨다. 체외수정이 필요하다는 돈과 돈을 모아서 이것은 당신의 사랑과 헌신을 확고히 보여주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나는 그나 그녀의 어머니가 그들을 세상에 나오게 하기 위해 도전했던 것에 대해 감격한다.

당신은 어떤 사랑 이야기를 할 수 있고, 어떻게 할 것인가?

임신을 위해 했던 기능을 출산과 부모를 위해 해야 할 일을 준비하는 것으로 다시 틀을 잡는다. 임신, 임신, 출산, 육아를 연속체로 생각한다면 체외수정을 앞으로의 일에 대비하는 방법으로 볼 것이다. 항상 그렇지는 않다. 쉽지만, 사실 그 물건은 가치가 있다

당신이 일하기 위해 만들어 내는 식단이 당신의 훈련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의 다음 훈련 루틴을 위해 당신의 활력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당신의 손상된 세포를 잘 고칠 수 있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그리고 점점 더 많은 기분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건강한 식사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믿고 있지만, 하루에 네 끼에서 다섯 끼를 먹는 것이 실제로 더 낫다는 것이 증명되었기 때문에, 더 자주 먹는 것이 신진대사를 지속시키고 하루 종일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을 막는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일단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 앞서 언급한 단계를 완료할 수 있게 되면, 만약 누군가가 마법 지팡이를 흔들 수 있고 당신의 꿈의 몸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어떻게 보일 것인가? 이 이미지는 원래의 몸 모양과 특징에 따라 항상 달성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단지 당신이 w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향하고 싶은 방향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