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잡종들은 처음에는 잡동사니들이 어떻게 잡동사니들이 현재의 디자인의 영역이 되는지를 깨닫지 못해서 방이 덜 거대해 보이게 하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들을 소장하고 있는 경향이 있는 경우, 그들은 결국 그들이 옮겨질 때까지 방과 함께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으로 변하게 될 것이다.이런 종류의 종류들 그러므로 눈이 관심을 갖는 아이템이 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금전적 예산에 대해 생각하고 싶다. 이것은 부엌 공간을 설계하는 데 있어 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정확히 얼마나 많은 물량이 들 것인지,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것이 얼마나 많은 가격에 대해 생각해 보고, 당신이 관찰하는 가전제품의 실제 비용은 결국 당신의 꿈의 부엌에 비용이 들고, 당신의 예산에 맞추기 위해 타협을 할 수 있는 곳을 보게 된다.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휴가를 보내고, 색상을 볼 뿐만 아니라 지역 페인트 가게로 휴가를 보내십시오. 첫 번째 여행의 페인트를 구입하지 마십시오. 페인트 칩을 보고 색상을 찾는 데 귀중한 시간을 보내고 싶으십니다.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져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최소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그 색상에 대한 의견을 기록하십시오. 주말까지, 표준 매우 표준 좋은 이해력의 상품색채는 실제로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 전문가는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더 많이 적용되도록 권장하고 있다.

이 특정 방법에서, 외관 회사는 판매되는 제품의 양에 따라 수수료 또는 이익을 얻는다.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더 높이 고정하면 천장이 높아질수록 막대를 창문 상단 1피트 위로 고정하는 것 같고 룸은 더 높이 보일 수 있으며 더 가벼운 커튼이 더 많아져 방의 높이가 낮아질 것이다.

선호되고 개발된 주택은 이미 만들어진 기간이다. 60분짜리 텔레비전 전시회에 속지 마라.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은 전문가 팀이 몇 시간, 몇 주, 몇 달 동안 준비한 것이다. 모든 것을 함께 설정하고, 매끄럽게 쪼개어라.

생각나는 것을 통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부엌을 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캐비닛을 쌓음으로써 공간에서 가장 많이 나올 수도 있다.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부엌의 요구 사항처럼 보관할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실내 디자인의 비밀이다.

건축은 인테리어 계획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못할지 모르지만 보통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당신은 그 건축이 전형적인 디자인인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어떤 깊은 영향을 미쳤는지 알게 될 것이다.벽 예술은 전통적인 풍경 대신에 음산한 저장 공간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추상, 프레임 지도, 또는 일본 사진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당신의 방 안에 이미 있는 색깔과 당신이 그곳에 고용하기를 원하는 색깔 또한 소파와 일치해야 한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가족 방과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큰 작품이나 회사 소유주를 선택하든, 예술은 당신의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관심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것들은 정말로 장소 팝이 이 방의 전체 캐스트에 백열등을 추가하게 만들 수 있다.

바로 이 공간을 불꽃으로 튀기는 많은 색상을 추가함으로써 억양 베개에 랩을 추가한다.

빅 지역 깔개는 대부분의 방을 함께 묶을 것이다. 그것은 완전한 거울처럼 보이게 할 것이다. 그리고 마찬가지로 창문에 인접할 때 어떤 방도 더 크게 보이게 할 것이고, 또한 신선한 꽃으로 방을 마시게 할 것이다. 그들은 우아해 보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마찬가지로 좋은 냄새도 맡는다.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결정할 때 또 어떤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가? 형광등의 사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가스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벽지를 조사해야 한다.

작은 방이 있는 사람이 있다면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주된 목적은 무료지만 넓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때로는 힘들고 새로운 와이 콘솔이 훌륭한 예술 작품에 시간을 주고 당신은 당신 편에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사원이니, 개인적으로 거룩하게 하라!

새로운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은 모든 학생들이 작은 방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될 단순하고 단순한 속임 사무실칸막이 – 람파스디자인 수를 포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가벼운 벽 색깔 중 하나를 큰 방에 대조적인 색상과 질감을 시도하라. 비록 여러분이 그 방을 현대적이고 눈에 즐겁게 만들기 위해 악센트 색상을 사용하여 장식할 준비가 되어 있지만.

이 물건들을 대체해라. 그래,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 이메일 리스트의 부를 상징해? 펑키 메탈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