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사는 것은 죄책감이나 걱정에 근거하여 선택을 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선택은 평화나 사랑의 장소로부터 이루어질 가능성이 더 높다. 이런 종류의 살아있는 아름다움은 삶이 어떻게 될지에 대한 생각으로부터 자유로운 삶의 우여곡절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뷰티 산업은 큰 사업이다. 뷰티 회사들은 그들의 기존 인프라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 부었다. 그리고 그들은 여성에게 마케팅을 중심으로 인프라를 구축했다. 그들은 정말로, 정말로, 그것을 망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바꿀 필요가 없기를 바란다. 그들은 그들이 대신 당신을 변화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그들은 만약 당신이 여성적인 민감성을 개발하도록 설득할 수 있다면, 여성적인 제품, 여성적인 피부 관리 요령, 그리고 여성적인 피부 관리 요령을 받아들일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구매 환경, 그들은 시장 점유율을 두 배로 늘리면서 그들이 해왔던 것을 거의 그대로 할 수 있다.

인도 철학에서 홍대퍼스널컬러 하나님은 이 세상에서 진리와 선과 미(사티암, 시밤, 순다람)의 세 가지 발현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따라서 우리가 아름다운 것을 발견했을 때, 그것은 오직 진리와 선함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허니-클레오파트라는 이집트의 여왕으로 미용의 아이콘으로도 알려져 있다.

그녀의 피부를 항상처럼 젊고 아름답게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자연에서 얻은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는데, 우유와 꿀 허니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탄수화물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B6, 티아민, 니아신, 리보플라빈, 판토테와 같은 다양한 광물도 함유하고 있다.

이 천연 항산화제는 콜레스테롤, 지방, 심지어 나트륨까지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것은 보통 심장마비와 같은 질병의 원인이다.

파파야 로션과 과일 쉐이크 – 파파야는 파파인이 풍부한 열대 과일로, 미백제로 알려져 있다.

파파야의 힘을 미백 비누와 로션에 주입하는 나라들도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피부를 젊게 빛낼 수 있다.

음식으로서 파파야는 식이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가장 잘 소비한다.

그것은 당신의 장이 원활하게 먹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섬유질을 포함하고 있다.

파파야는 항상 즐거운 아침을 줄 것이다. 그것보다 더, 그것은 또한 비타민 C, 칼륨, 베타 카로틴이 풍부하다.

누가 못생기고 무례하고 무서운 야수를 사랑할 수 있을까? 평균적인 사고방식과 생활방식이 더 추하고 무례하고 무서운 미인만이 우리가 거부하는 것은 완전히 견딜 수 없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성격과 독특함을 포기하는 것이 죽는 것보다 더 나쁘기 때문에, 우리는 야수와 마주하게 된다. 바깥 문은 닫혀 있을 뿐이다. 바깥에서 더 깊이 들어가면, 이 여행의 사람은 훨씬 내성적이고 심지어 우울해 보일 것이다. 쉘은 보트처럼 될 것이다. 격동의 바다에서 항해하는 그녀는 완벽하게 정상적이고 위태로운 일이 있기 전에 예상대로 반응하지만 자격 있는 조정된 도움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그 순간에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는 사람은 거의 없다. 당신의 생각이 과거나 미래에 관한 것이 될 때마다 당신은 그 순간에 집중하지 않는다. 당신의 생각이 당신의 즉각적인 공간에 있지 않은 것에 집중할 때마다 당신은 그 순간에 집중하지 않는다. 그리고 누가 나에게 선생님을 주었는가? 그것은 맹목적인 대답이다. 나의 DAD 그는 나에게 형식과 비공식을 모두 교육하게 했고, 이것을 주는 동안 그는 나에게 학교부터 대학까지 많은 친구들의 보너스로 주었고, 나는 경험과 성숙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걸러내곤 했다.

아름다움은 숲에서 사라진다 – 우리 중 누구라도 개스톤/상태의 현상을 거부한 후일 것이다(내가 지금 무엇을 할 것인가?)그녀는 혼자 있고 겁에 질려 있고, 평소처럼 비가 온다(우리 자신의 눈물과 일치) 그녀는 피난처가 필요하다. 숲은 문명화된 마음에서 멀리 떨어진 무의식의 장소, 편안한 진부한 현실을 가진 자아 궁전이다. 숲에서 우리는 침묵하고 본능이 힘을 얻고 날카롭게 느껴지는 것을 관찰한다.

외부로부터 숲 속의 사람은 내성적인 것으로 보일 것이다.

동화에서 미녀는 가스톤의 상징인 가스톤을 거부한다.

가스톤은 시스템 자체의 상징인 공통의 사고방식과 표준가치를 상징한다.

그는 외향적인 사회에서 평균적인 남성적 인물의 반영을 통해 가스턴과 그의 추종자들(남녀)은 다른 관점에 무감각한 만큼 내면세계에 눈이 멀기 때문에 모든 것이 확립된 패턴에 맞아야 한다.

그는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이 아니라 미녀를 원한다.

그가 아무 의미도 없는 사람을 정복하고 지배하는 것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무엇이 좋은가 하는 것이다. 우리는 자기와 세상의 관점에서 선을 정의할 수 있다.

그의 행동이 세계의 선을 위한 것이라면, 마찬가지로 그의 행동이 그에게 선하다면 선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추한 사람은 세상에 나쁠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도 나쁜 사람이어야 한다.

요령은 우리 자신에 대해 받아들일 수 있는 열린 열린 열린 마음, 그리고 가벼운 마음, 우리 자신에 대해 사랑하는 것, 그리고 우리 자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것 둘 다를 통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