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만들 수 있도록 친구들과 가족들을 얻을 수 있다면?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저축 계획과 529개의 계획 등록이다.

임씨가 보여주려는 것을 활용하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당신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줄임으로써 당신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다.

구매는 내가 당신에게 지시하려는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당신은 결국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꾸게 되고, 그들이 상당한 학생 해결책을 갚기 위해 애쓰는 방식으로 대학을 위한 돈을 조달하기 위한 11시간의 위기가 된다.

셀리그먼스 박사는 자신의 대표적인 장점을 어떻게 명명해야 하는지를 알려준다. 성공은 당신의 삶에 그런 것들을 포함시켜서 가능한 한 엄청난 가능성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당신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보다 더 잘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분야의 야구장에 있어야 한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좋은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 학기나 두 학기, 그리고 그들은 사라졌다. 하지만 각각의 학기가 끝나고 다양한 해를 일한 후에, 그리고 그 상황을 결정한 후,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어디든 갈 수 있고, 20대 후반의 학교에 약간의 후퇴를 할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이 하층과 막다른 골목에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한 번만 더 하면 수천 달러가 더 들죠.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몇 년 동안 2만 달러 12개월을 버는 데는 수입의 4분의 1이 들죠.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보텀에서 시작하는 것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재정적으로 책임: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 죄책감이다.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대학 학습 수업, 방, 보드, 책들을 사용하는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준비된 많은 십대들은 정말로 비싼 대학이다. 그리고 또한 돈의 큰 투자다. 만약 당신이 이 책임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다른 av를 생각해 보라.

당신의 교육 웹 기반을 구축하는 데 매우 집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동기부여가 당신의 수업에서 표면화되는 것을 도와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일을 기반으로 당신을 돕기 위해 향하는 다른 누구도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스케줄을 결정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는 것과 함께 오는 자유를 받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당신은 당신이 컴퓨터를 가지고 있고 온라인에 접속하는 것이 당신이 아무리 바쁘더라도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소중한 것

가난해지는 것은 큰 결과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는 서부 텍사스의 농장에서 가난하게 자랐고 그의 어머니가 대학을 결정하기 전까지 옷을 꿰매게 했다.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왔다면,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 위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대부분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민간 연방의 영향을 받아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의 옷을 입는다. 정부, 또한 FAFSA 장치를 제출하여 신청할 수 있다.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획득하기 위한 다른 비연방 보조금 경험에 대해서는 해당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절차가 무엇인지 직접 연락할 수 있다.

임씨가 보여주려는 것을 활용하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당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줄임으로써 당신의 문제를 완화시킬 수 있다.
비지니스 영어

만약 당신이 내가 가르치려고 하는 것을 더 빨리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부모들에게 최악의 대학 악몽을 꾸게 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당신은 상당한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애쓰기 때문에 대학을 위해 돈을 고르기 위한 11시간의 위기.

믿거나 말거나, 하지만 현실은 누구나 대학에 돌아가고 싶어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지금 여자라는 사실에 상관없이, 당신의 현재 상황은 사람이 그 대학 성적을 받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사실, 당신이 우연히 어머니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매우 쉽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장학금과 보조금을 찾고 신청하는 것이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

그러나 대출을 갚을 기회가 있는 경우에만 이것은 금융기관에 가서 대출을 요청할 수 있다.

문제는 이자율 때문에 비용이 시간의 증가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사람들은 실패한다.

이것은 노인들이 법안을 어렵게 줄 수 있는 한 나쁜 생각은 아니다. 일단 아이가 졸업하면, 지불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