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피팅 전체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실제로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재포장, 재포장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자유 획득), 발생 가능한 쓰레기인 경우 통신하십시오.

간단하게 유지하라. 어떤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도 당신에게 간단한 외부 개방 공간과 하얀 공간을 더 잘 유지하는 것이 좋을수록,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숙소를 붐비는 대신 스타일링을 할 것이고, 책이나 패치를 위한 예술 작품에 선반을 설치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작은 부엌에서, 그들이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어떤 것을 돌아다닐 수 있는 공간을 극대화할 수 인테리어필름 있도록 작은 테이블을 골라라. 때때로 어떤 가이드가 보관하고 무엇을 던질지 결정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당신은 더 간단한 디자인 전략으로 장기간 실행될 때 더 행복할 것이다.

당신의 거처를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성취하기 위한 노력으로 끝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과 함께 출발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브라운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조는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상의 깔개와 베개로도 추가될 수 있기 때문이다. 가구들은 당신의 실내 종류의 방에 완벽할 수 있다.

이것은 가구들을 살아있는 호텔의 부정적인 면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예를 들어, 화분과 램프와 관련된 액세서리는 이 캔을 채우기 위해 방의 모양을 기능하도록 선택되어야 한다!가구, 액센트 조각, 액세서리를 자신의 취향을 반영하여 결합할 수 있는 방을 디자인할 때, 우리는 단지 당신이 그것들을 구입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고 해서 그것들을 피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들을 위해 큐리오 캐비닛이나 전시 캐비닛을 사용해야 한다.

모든 사용 가능한 플랫 재료와는 반대로.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단지 좌석이나 식사 구역을 위한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구역을 압축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집에 부엌을 열고 싶을 수도 있다.

당신은 모든 실내 디자인이 사람들의 생활 공간에서 소파를 위해 색을 고수한다고 상상할 수 있지만 당신은 반대다. 실내 디자인 분야는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아이디어와 더 관련이 있다.

어떤 전문가들은 산업 디자인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가정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한다.

유일한 한계는 사람이 자신에게 배치하는 것이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당신의 내부 버전에 비판적일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당신이 집중하고 싶은 다른 방과는 거리가 멀다. 이 특별한 한 가지를 즐겨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특별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이제 소프트웨어에 대한 여러분의 입장에서 볼 때, 만약 여러분이 집단적으로 잘 자리잡고 있는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이 아니라면, 잘 알려진 친구의 몇 가지 안도감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개인이 열심히 죽을 수도 있고 스스로 그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면, 자유로워질 것이다. 배움은 사람들에게 가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홈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가 되는 한 어느 쪽이든 상관없다. 가구를 선택할 때 더터하고, 단지 그들이 좋아 보인다고 해서 억양 조각을 사는 것을 거부하려고 노력하라. 너무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을 움직일 때, 반드시 필요한 노크 연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을 가져야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가족에 휠체어가 있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1920년대와 30년대의 아트 데코 스타일의 요소들을 집어들고 있다.

그것은 깨끗한 선, 흑백, 멋지게 세련된 우아함으로 특징지어진다.

조각상, 큐리오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및 큐리오 캐비닛을 수집할 수 있다면, 가정의 전형적인 작업 인테리어 디자인을 손상시키지 않고 컬렉션을 표시할 수 있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그것을 모를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어떤 건축도 당신의 디자인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새로운 깊은 영향을 미친다.

만약 여러분이 멋진 집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여러분은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공간이 여러분을 더 영리하게 만들고,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개인을 허용하지만,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손에 쥐어라. 여러분의 집을 업데이트할 때 많은 것이 필요한 주요 요인은 창의성이다.

기존 장식의 사진과 측정을 촬영하십시오. 보관함(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함),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됨) 및 마지막으로 해당 항목을 폐기하는 경우 메모하십시오.

부엌에서는 금속 가전제품이 실내 디자인과 개발을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사와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집과 관련된 의자처럼 팔이 없는 의자가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