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것은 이 웹 루저들에게 얼마나 많은 소녀들이 사기를 당하는지 놀랍다. 여기 있는 이 웹 루저들에게 얼마나 많은 소녀들이 사기를 당하는지 놀랍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웹사이트를 무료로 만들고 싶어하고,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고 있다.

그렇다, 그물과 함께 그물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좋은 돈이 있다.

그리고 그물은 마케팅과 접촉에 좋을 수 있다.

사기의 많은 부분이

왜왜냐하면 그녀는 우리가 검색하라고 지시한 것이 아니었고 기준에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쇼가 끝난 후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멋져 보인다고 알려줬지만, 이것은 그녀에게 연합이 아닐지도 모른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가 어느 정도 근육, 운동 체격, 그리고 보디 지방이 적은 NPC 타입의 몸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면서도 왜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피트니스 모델이 당신보다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좋은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헤드와 바디샷이 없는 쇼에 결코 네트워크로 가지 않는 특별한 이유가 될 수 있다.

편집자, 출판사, 사진 작가, 산업 유형 등에게 그들이 당신을 찾고, 그들을 먼저 찾고, 당 레깅스룸 신의 생활방식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서 있지 마라. 그리고 물론 당신은 당신이 훌륭한 상태에 있어야 하고 당신의 가장 적합한 것에 대해 황갈색 안에 무언가를 가져야 한다고 말하지 않아도 된다.

체력 훈련 다음으로는 체급 훈련이 있는데, 아마도 가장 적합하고 건강한 전략 중 하나일 것이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쪼그리고 앉은 자세, 널빤지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을 포함한다.

당신은 여전히 자연스러운 운동 수단이 여전히 체중 감량을 위한 최선의 대체물이라고 믿고 건강하다고 믿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지원 시장인 가족, 친구, 소셜 네트워크, 거의 모든 것을 유지하라. 긍정적인 공급자를 가질 수 있는 당신의 투쟁에 대해 당신이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을 가지고 있다.

처음에는 놀라운 일을 한다.

나는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짧은 시간 동안 이 키트를 위해 소개되었다. 나는 내가 하루 동안 출근했을 때, 숨이 차서 바닥에 있는 한 멤버가 땀에 흠뻑 젖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그에게 그가 이전에 무엇을 끝내고 있었는지 물었다. 그는 음식이 복근과 상체 전체를 완벽하게 하지만 그가 마친 운동은 확실히 심장 운동이었다고 나에게 알려주었다. ab 바퀴를 잡고 시작하라. 몇 번 반복하면 시각화된다. 하루에 50번 정도 노크아웃을 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위는 커질 것이다.

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로 남을 의욕이 있는가? 실제로 당신의 목표고 왜 그를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그 목표들을 달성할 때 훨씬 더 많은 것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인가? 피트니스 코치는 달성 가능하고 도전적이며 목적 지향적인 목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나는 나보다 20살이나 젊어진 그와 몸의 진행에 대해 이야기했던 것을 기억한다.

그의 논평은 다음과 같다. 예, 나는 이전에 너처럼 가슴의 발달, 그 충만함과 상심과의 확고한 분리를 가지고 있었다. 그는 심지어 그녀가 보통 가지고 다니는 사진까지 가지고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부족했다. 그는 지난 몇 년 동안의 세월 동안 우리 안에서 사는 것을 중단한 사람처럼 말했다. 너는 세기 동안 너의 몸을 가지고 있다!일단 여러분의 일상 운동이 습관이 되면, 그것은 쉬워질 것이다. 누군가를 위해 이것을 해라!다른 사람들의 압력에 굴복하는 것을 확실히 하라. 완전한 단계에 치우쳐서 개인적으로 적절한 접근법을 느껴야 한다.

첫째, 영양을 이해하게 될 거야, 우리 모두 그래!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정보들이 영양 분야에서 효과가 없는 것을 이해하는 개인을 체크해 볼 것이다. 산업에서 너무 많은 과대 선전으로, 그것의 매우 어려운 정보는 당신이 가격을 받을 수 있고 당신에게 큰 결과를 줄 수 있는 물건을 받을 수 있었다고 느끼는 한, 돈을 쓰는 것은 환상적인 문제다.

몇몇 주요 산업 쇼가 방문해서 (위에서 언급한 것 중 일부) 매번 방문하고, 자신과 사회를 마케팅하기 위해 정확히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계획을 세워라. 많은 피트니스 모델, 보디빌더 등은 큰 행사 중 쇼를 본다. 만약 당신이라면, 파티에서 재미있게 놀아라, 당신은 정말로 자신을 장엄한 사업가나 환자로 마케팅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신병 훈련소의 일원이 되어야 한다면, 당신은 약 4주 동안 세션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빼앗을 수 없다면, 다른 선택은 당신에게 동일한 영양 정보와 운동을 줄 수 있는 개인 트레이너와 함께 일하지만, 당신 자신의 개인적인 속도로 일대일로 일하는 것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 자신의 시간에는 특히 과체중이고 심지어 시작 활동까지 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부츠가 떨어지다

사실은, 저는 건강과 건강 그리고 보디빌딩에 좋은 시간을 보냈고, 비록 제가 과학과 미친 사람으로 알려져 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