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율적이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매우 다양한 정확한 일치가 있어야 하며, 또한 AdWords 광고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다. 또한 유료 마케팅이 있을 경우 특정 틈새에 돈이 있는 것도 기회다.

보증은 없나요?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은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시장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이슈를 폭로하는 것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Level Marketing과 매우 동일한 성질을 공유한다(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음)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액이 적은 경향이 있다.

귀사는 귀사의 소득을 창출할 다른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비용이 있습니다. 가입하려면 수명 구독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귀사의 사이트에 표시하십시오

위의 5가지 액션 절차에 부정확한 부분이 많지만,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자 전체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가장 성공적인 2%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아마도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른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나면,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짧은 기사들을 여러 개 설치한 다음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다른 두 개의 게시물 등을 넣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리 쉽지 않다. 당신은 훌륭한 품질 정보를 제공하는 구매를 요구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전문직 종사자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소비자를 보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검색 엔진 최적화와 포스트 디렉토리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은 그들의 웹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마케터로 등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개인이 어떤 형태로든 찾아오기를 바라지만, 그 이유는 개인에게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개인에게 모든 지원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을 하도록 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실제로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이 개인이 오도록 하기 위한 방법을 결정하는 한,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웹사이트로 돌아가면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당신의 능력이다. 만약 당신이 발견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이것은 끊임없이 간단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콘텐츠란 계열사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인데 원하는 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홍보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판매 통지를 할 사이트에 있는 자료가 당신의 사이트에 명시되었다.

, 당신이 이해하고 신뢰하는 개인에게 광고로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라면, 그들은 당신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하고 지속적으로 그들을 격려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추가 보너스로서 더 많은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유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유대감을 높일 수 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그 다음 오피가이드 에는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한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만을 위해 당신에게 지불한다.

A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생산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웹에서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부딪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퍼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