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 손님들과 자주 접촉하는 방식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과 광고 전술의 핵심 측면이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정말로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최적화를 실행하는 여러 가지 것들을 가지고 있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있고 이것이 더 매력적으로 될 때 입니다.

비즈니스와 비슷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제휴 전문가를 사용하는 동안 큰 돈을 벌기 위해 놀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버스를 계획하고 준비해야 성공으로 바꿀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약간의 노력을 했지만 아직 이익을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몇몇 모션을 사용하여 올바른 길을 선택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그들의 배너를 놓는 것 이상의 엄청난 액수가 될 것이라는 인상을 유기농에게 팔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반드시 큰 광고가 아니다. 이것은 이미 브랜드 라벨을 포함한 성공적인 사이트를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자유 시간이 필요하다.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 중요하다.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에서 방문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투자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그리고 광고와 마케팅 크로닉 개인들, 이 이론에 초점을 맞춘다. 그것은 몇몇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생산하기 위한 것이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방법을 계속 업데이트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이러한 활동으로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 학습을 멈추지 마라 – 새로운 일상적인 제휴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분야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 매우 빠르게 변화하기 위해 적응하고 변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모든 것이 가장 좋은 콘텐츠에 머물 수 있을 것이다. 가능한 최고의 콘텐츠에 대해 지금만큼 계속 유지하라. 일부 제휴 포럼과 약관 게시물을 방문하라. • 당신의 의견을 게시하는 환경에서 확보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질문을 두려워하지 말라. 서비스는 그것들을 사고, 인쇄하고, 산책을 하고, 읽기 위해 평화롭고 조용한 것을 제쳐두고, 당신의 인터넷 교육을 더 발전시킨다.

사무실을 원할 때 정말로 알아야 할 것이 많을 수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정착하고, 광고로 성공하기 위해 정말로 실행되어야 할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보라. 결국 이것은 제휴 제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항상 진정으로 이메일 수집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관행에 관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만들려면 약간의 카피라이팅 기술이 필요하다. 스스로 쓸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글쓰기를 배우는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거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려면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 제품을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의 가장 중요한 팁을 결정하라. 사람이 이것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다면, 이러한 유형의 제품들은 즉시 이익이 증가한다.

결론은 소비는 단순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쉬운 방법 외에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자제 조언 좀 해!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상상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그 자료를 가까이 가져가라.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사람들이 하는 어떤 것에 대한 걱정을 이해해야 한다.

사람들이 하는 어떤 특정한 제품 개인들이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이름으로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들 모두를 위해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된 교통을 가져오고 각각의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다.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새로운 것들을 계속 반복해서 내버려 두어서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문제를 시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해결책을 실험하고 찾는다. 그러나 항상 안정감이 있다.

보너스 팁 # 1 : 항상 수수료가 가장 높은 제품을 따라 가지 마십시오. 도박과 컴퓨터 제품이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적절하게 전환되는 예외가 있지만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더 낮은 가격 (50 달러)을 고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