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 르브론 제임스 약간 앞으로 나아간 르브론 제임스는 2010년 농구시즌의 부동의 왕으로, 실제로 그들을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을 이끌었으며 NBA 사이트에서는 95위에 올랐고 2008-09년 NBA 올 디펜스 그룹 선거는 자주 비교된다.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들에게이 드래프트가 그렇게 재능이 없거나, 유럽 게이머들이 이 드래프트의 기술 수준에 대해 어리둥절해하는 사람들이 있는지, 우리는 배울 것이다.Deron Williams Williams의 계속되는 상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게이머들 중 하나이고, 현재 NBA 베스트 포인트 선수 타이틀 State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Williams는 그가 그의 결함에 대해 무엇을 할 것인지 보는 것이 즐겁다. 당신이 그가 당신이 그가 한 뼈에서 빠르게 휴식을 취하는 것을 볼 때.내가 고개를 끄덕이고 웃을 때마다 셋을 세우고 묻는다.위의 매력적인 요소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들은 그들이 미국 전체에서 큰 경쟁으로 이끄는 뉴 nba 올스타의 개최자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스엔젤레스는 마침내 가장 발달된 장치들, 가장 뜨거운 농구팬들, 최고의 리셉션 &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인기를 얻었고, 그 토토커뮤니티 것을 b로 만들었다.그 다음으로, 코비 브라이언트의 최고의 선수를 소유하는 것은 소위 천국도시라고 불리는 이 도시를 다른 포인트로 제공한다.

LA는 2004년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132타점 136의 동부의 권고를 물리치고 23득점 11리바운드로 최우수선수(MVP)의 이름을 얻은 게 이번이 두 번째다.NBA West는 어떤 그룹이든 끝까지 가길 원하는 어떤 NBA 그룹에게도 큰 산이 될 것이다.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약간의 운을 통해 NBA 파이널로 그들의 여정을 얻었을 것이다. NBA West 팀이 어느 팀이 이기든, 그들은 현재 휴스턴 폭죽을 쓰러뜨린 매우 건강한 야오 밍 해스를 필요로 할 것이다. 상해를 입히다Carmelo Anthony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