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순위는 NBA의 주요 온라인 상점과 모르타르 상점에서 계산된다. 믿을 수 없을 만큼 스타인 코비 브라이언트가 그의 경력 동안 11번이나 올스타에 남았고, 그의 24번 레이커스의 저지는 실제로 2년 동안 NBA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저지였다.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공부한다.

그들은 그들의 강점과 약점을 안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 대표님, 상대팀의 득점을 막아주실 수 있나요? 경쟁자들을 어떻게 물리치나요? 귀사와 귀사의 영업 그룹에 대해 매우 동일한 기능을 말씀해 주실 수 있습니까? 당신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습니까? 이의는 어떻게 처리합니까? 우려 사항에 어떻게 대응하시겠습니까? 귀사의 비즈니스는 어떤 점에서 독특합니까? 아니면 왜 내가 너에게서 사야하지? 또한 귀사의 잠재 고객과 잠재 고객을 알고 계십니까? 이들의 문제 및 과제는 무엇입니까? 그들의 고통을 정량화할 수 있나요? 시간과 돈에서 그들은 어떤 대가를 치르고 있는가?예를 들어, 피닉스 선스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함으로써 비디오 게임의 속도를 높이려고 할 것이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그것을 늦추고 레이 앨런과 같은 샷 시계 플레이어는 빠른 공개를 할 것이고, 장거리 3점 슛을 배수할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비디오에서 실제로 본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나 심지어 상대적으로 어울리지 않는 것들도 크게 인정받을 수 있다.

이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을 하고, 소유물을 구하기 위해 수비수 몸에 농구공을 던지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의 모든 게이머들은 그들이 원하는 대로 그들의 외모를 바꿀 수 있다.

농구 묘기조차도 그들이 드리블하는 방법처럼 바뀔 수 있다.

농구 NBA 2K8은 열성적인 NBA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 게임은 초보자 게이머들도 즐길 수 있다.

내가 가진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센터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내 두 포워드는 공동 개최,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평화로운 3회 NBA 챔피언 팀 던컨이라고 불리는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들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빅 오스카 로버슨이 될 것이다.9) 타이레이크 에반스–사상 4명의 선수 중 최소 20점, 5개의 리바운드, 5개의 도움(Oscar Robertson, Michael Jordan, LeBron James는 나머지 3) 2009-2010 시즌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 쉽게 알 수 있음 빠른 첫 걸음과 최고의 표면화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은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공을 쏘지 않는 것이 때때로 그를 다치게 할 때 , 또한 코트에 대한 노력 부족과 그것의 성숙함이 그를 9 구역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을 때 , 그가 원할 때 그는 방어적인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마지막으로, 먹튀검증커뮤니티 NBA의 전반적인 것에 대해 이야기 하자. 당신은 게임에서 총점을 거는 것이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완전한 내기에 대한 감각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들 중 하나라는 이론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중요한 이 이론을 설명할 수 있다.

ea NBA 농구에서의 오버올 베팅은 많은 우승 기회를 가지고 있고 스포츠 책들은 그것들 뿐만 아니라 그것들을 설정하지 않는다.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안에 더 많은 현금으로 해석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