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초어는 무엇인가? 어떤 분야에서든 어떤 종류의 사업을 선택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른 의무가 방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무엇을 즐길 수 있을까? 온라인에서 대학 교육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꿈의 직업을 향해 일하고 싶을 것이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2009년에도 4천 달러다. 학년 내 학생 1인당 전형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정 보조금은 학부생을 위해 고안된 것이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기금만 받는 것은 많지 않다. 첫 번째 지원자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교육대학 구핑오프, 그것은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나의 문제였다. 일단 그것을 얻고 싶은 날, 나는 요리사로 일했다. 그러나 내가 결코 하지 않은 것을 주고 싶지 않았던 날, 그 결과, 고등학교와 관련된 나의 4개 과목은 성취도 이하의 교훈이었다. Cs, Ds, 그리고 몇몇 Fs에 관해서 나는 18개 학점이 학교 컬렉션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는 어려운 방법을 배웠다.

그러나 자녀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사람은 태어나는 날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사실은 시간이 많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린 후 관절염에 걸리거나, 돈을 더 많이 벌 때, 또는 빚을 수건으로 갚을 때 치료할 것이다. 그러나 진실은 위의 일들을 처리하지 않는다. 당신의 시대에 아들이나 딸이 10살에 다가갈 때, 부모들은 그들이 학교를 위해 아무것도 남겨두지 않은 것을 약간 강조하기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깨달음은 여전히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확실히 그들은 14살이고, 여전히 콜라주에 필요한 것을 요구한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은 주택 대출을 수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것은 교육이 단지 직업을 얻고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과제를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주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라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내 파트너와 내가 말하고 싶은 첫 번째 제안은 일찍 시작하는 것이 최선이다.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해도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할수록 아이의 장외 생활에 더 많은 호기심을 갖게 될 것이고, 또한 일찍 시작하면 더 많은 이자를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이 그 동등한 돈을 얻기 위해 일찍 시작한다면 당신의 주머니에서 덜 투자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학은 꽤 멀지 않은가? 많은 고등학생들이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로부터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안에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일어나는 일은 결국 형편없이 되고 몇 학기 후에 낙제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크지센미할리 박사는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다 주는 것과 함께 흐름에 대한 생각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설명한다.

행복의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이며, 가치 있고 도전적인 활동에서 시간과 관련된 상태입니다.흐름 상태는 성공적이고 건설적인 사람들에게 자주 있습니다.

대학 저축 계좌에 부모 이름을 사용하라. 왜 그렇다면?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그들의 재미의 돈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에게 대학 기금을 마련할 수 있는 친구들과 가족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거래 계좌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두 가지, 즉 고등교육 저축 계획과 529 계획 등록부뿐이다.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당신은 그 돈을 얼마나 구체적으로 투자했는지를 발견하더라도 아이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개인이 대학에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 그 답은 장학금과 보조금이다.사람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고도, 당신은 교육을 지불하고 당신이 원하는 교육대학을 얻기 위해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사용해야 한다.

어린이 예산을 만들고 맨발로 운영하라.월말에, 예산을 사용하여 저축한 돈을 교사 기금에 넣어라.

529 계획은 정말로 주 또는 대학을 관리하는 저축 계획으로, 많은 계획들이 당신 미용학원 이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이 주에서 구입한 주 중에서 외부 학교에서 현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의 계획이 연방 세금과 많은 주 세금으로부터 비과세되고 많은 주 세금에서 비과세하는 것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다.

교육에 유용한 한, 당신의 돈을 인출하는 것은 교육이 아닌 이유로 당신의 돈을 인출하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현재의 요율에 세금을 부과할 것이다.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계획을 구입하고 결정을 확고히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이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입힐 때로부터 탈퇴하는 것은 애초에 당신의 결정을 그렇게 잘못 만들 수 있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