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시장에서 투자자는 초기에 쇼핑을 하고 주가가 최고에 도달할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분명히 저점과 고점은 비현실적이라고 예측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강세이기 때문에 그들은 강세 위치에서 더 많은 수입을 얻기 때문에 그들은 주가가 상승하고 더 많은 수익을 실현함에 따라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용의가 있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게임 규율에 사용하는 대부분의 특성을 내 투자에 가져와야 하며, 내 분석을 위해 필요한 시간을 할애하고,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그리고 내가 시간을 들여야 하는 개념을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피드백과 해결책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실현하고 오만하게 만들어야 한다.
초읍 동부센트레빌

나는 내 앞에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성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이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할 것 같아

재원을 만드는 것은 단순히 3가지 기능이다: 당신이 시작해야 할 돈, 당신이 항상 복합적인 시간, 당신이 만든 세 가지 중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의 시스템을 막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돈을 필요로 하기 전에 많은 돈을 가지고 있거나, 높은 비율을 가지고, 풍요를 쌓을 수 있다.

결국, 구매자와 판매자는 최고의 대우를 받을 만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아주 잘 하는 것은 그 자체로 가장 순수한 마케팅 형태라는 것이다.

리모컨은 여성을 남성보다 훨씬 더 잘 투자했는가? 남녀 투자 클럽과 소녀들이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다는 연구가 있었습니다. 추론은 소녀들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를 훨씬 더 많이 한다는 것입니다.

가격대 사업이라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아마도 많은 고객들을 성공시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생각으로 이러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기본 기초를 연구한 후 항상 기업에 투자하라. 근본적으로 강한 중소기업에 투자하라. 평판이 좋은 배당 모기지 지급이 강한 기업을 찾아라. 배당금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단기간 동안만 회복될 것이다.강력한 기업들은 빠르게 반등하고 다시 배당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Tax liens는 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국가 지침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부동산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승인을 제공하는가?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받아라. 사람들은 집을 잃을 필요가 없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을 정산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단지 자유로운 지형으로 끝날 수도 있다면.

타이밍 문제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와 역사적 추세는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바른 판단을 살펴보기 위해 금 투자가 얼마나 잘 될지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금화를 선택해서, 금이 정확히 얼마만큼의 가치를 갖고 싶은지 알고, 금 변동과 관련된 일상의 위치를 유지하고, 저렴한 시장 가격을 지불하고 찢어진 배당금을 받지 않기 위해 구입하고 있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해 보라.

은퇴는 사람들이 고갈된 사회보장제도로 돈을 지불하는 1위 이유가 될 수 있다.

개인들은 매우 긴 시간 후에 그들이 원하는 삶에 대한 접근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고, 로스 IRA는 은퇴를 위한 계정 옵션이다. 지역 투자 대리인을 보거나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이 주제를 조사하라.

수영을 가장 잘하고 싶다면, 수영장 옆에 매달리는 것이다. 결국 당신은 항상 놓아주고 수영을 잘하면 결국 사람은 깊은 끝부분에 들어간다. 당신은 처음 24시간 간격에 대해 그것을 시도하지 않는다!투자와 같은 것이다. 부를 쌓아야 한다면 저축 펀드를 조금 유지하라. 투자하는 법을 배우고 돈을 금빛 거위를 만들려면 자신에게 주어야 한다!

비상자금을 위한 저축을 위해서는 저축으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포트폴리오 엔드에 대한 광범위한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배당금의 수입과 배당금 재투자를 통해 달성되는 목표가 최소 3년 또는 더 긴 기간 동안 왜 3년 이상인가? 왜냐하면 장기적으로만 투자를 할 수 있을 만큼 배당이 더 많아질 것이기 때문이고, 더 많은 청구가 계속해서 배당금을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개선한다면, 자본 이득은 매우 가능성이 높다.

나는 타이거즈 성공의 비밀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뿐이다. 피비린내 나는 작품!경험을 제공하는 연습에 소비된 시간은 여러분에게 자신감을 주는데, 여러분이 그것을 잘 추측한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보여준다!누가 그렇게 쉬울 거라고 생각했을까(힘들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