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투자 – 성공적인 주식 시장 투자는 보통 주식의 장기 전망을 살펴볼 것이고, 이것은 강세 시장뿐만 아니라 약세에도 적용된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주식시장 붕괴가 지난 몇 년 동안 더 빈번하게 일어났을까? 그 요인은 쉽다. 2011년의 주식시장은 몇 년 전에 존재했던 주식시장과는 매우 다양하다. 온라인 거래는 실제로 금융가와 거래자들이 제공하고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간단히 바꾸었다.

이것은 훌륭한 관심사다. 비록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 특히 그 큰 은행과 조직들 때문에 그것은 다소 흥미롭다. 그들은 모두 그것을 그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그것은 효과가 있다.

사실, 그 뒤에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것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할 수 있다.

이 글은 일상적인 독자들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것에 너무 깊이 관여하고 싶지 않다.

주식을 팔려는 사업은 공개적으로 개최되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금융가(당신과 나 같은 사람들)가 자유시장을 통해 주식을 구매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식시장은 자유시장이다. 회사가 주식을 제공하기를 원하는 2가지 주된 이유가 있다.

그것은 기업이 자금을 확보하지 않고도 자본(현금)을 조달하는 방법이다. 소유주들이 그들의 지분을 낮추기를 원할 때, 자본(현금)을 조달하는 방법이다. 그 회사는 개인 용법을 위해 현금을 만들고, 주식도 팔릴 수 있다.

이러한 추세는 일반적으로 우수한 금융 투자 가능성에 대한 정보를 숨긴다. 예를 들어, 건설 프로젝트가 이 기간 내내 정체되면서 일반적으로 우기 내내 주택과 건축 및 건설 사업의 재고 비용이 감소하기 때문에, 장마철에 시멘트, 콘크리트, 벽돌과 같은 다른 의존 산업도 감소하기 때문에, 당신은 지난 해외선물대여계좌업체 2년에서 3년 동안 패턴 분석을 해야 한다.

그리고 만약 그 비용이 매년 추정치와 일치한다면, 건축 및 건설 관련 사업의 주식을 언제 구매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투자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이 많이 있다.

압도당할 수도 있다.

결국 위축되지 않는다. 다른 곳으로 모험하기 전에 그 지역에 대해 알고 읽고 연구하고 싶은 장소를 선택하라.

당신은 점점 더 높이 움직이는 주식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나에게 주식이다. 그것은 구매하는 것에 꽤 매력적으로 보이지만, 당신은 조심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주식도 직접 오르내리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구매하는 모든 것을 전세계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지점이다.

200년 전에 개인 은행들은 확장을 위해 자금을 모으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과 부자가 더 부자가 되는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대기업들이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형성하기 위해 합의되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사고 제공하기로 동의했다.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가장 악명 높은 바가지들 중 가장 악명 높은 바가지가 악명 높은 펌프고 있다.

이 사기에는 많은 싼 주식을 사는 부정직한 주식 거래자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그들은 회사가 얼마나 훌륭한 일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소문을 퍼뜨린다. 이러한 조작들은 일시적으로 사업 주식의 가격을 과장할 것이고 이 기간 동안 그늘진 거래자들은 그들의 사업 주식을 모두 무의식적인 구매자들에게 상당한 이익을 위해 팔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주식을 팔면, 그들은 광고와 그 비율을 멈출 것이다. 주가가 폭락할 것이다

주식 거래소에 포함되기로 선택할 때, 당신은 처음에는 어떤 연구 연구를 해야 한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필수적인 연구 연구는 시장에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약점을 이해하라 당신의 강점뿐만 아니라 당신의 약점을 이해하라. 두려움과 탐욕이 주식 거래소 밖에서 당신의 삶의 다른 측면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보라. 현금이 당신이 투자에 관여하고 싶은 모든 이유를 생각해 보라. 증권거래소 문을 열기 전에 탐욕과 두려움의 힘을 인정하는 것은 이러한 감정들이 일어나야 한다면 훨씬 더 잘 관리하도록 도울 것이다

트레이더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들 중 하나는 빨리 약간의 이익을 취하는 것이다. 정신적으로 옳고, 훌륭하다고 느끼는 것은 강하다. 슬프게도, 당신은 이 방법에 따라 실제로 큰 현금을 거의 만들지 못할 것이다. 꽤 잠재적으로 가장 위대한 증권거래소 운영자인 제시 리버모어는 그가 옳다고 진술하고 꼼짝하지 않고 앉아 현금을 만든다고 말했다. 큰 돈은 큰 비용 움직임으로 만들어진다. 그리고 이것은 보통 시간이 걸린다. 객관적인 분석은 그렇게 하도록 지시한다

당신은 주식을 사고 제공하기 위해 브로커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그들과 가입하기를 원하는 많은 중개인 집과 독립 중개인들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