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새로운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어 한 단어를 생각해야 한다.

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인터넷을 통해 블로그가 발견될 수 있는 가장 좋은 대본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신나는 요소 중 하나는 사용하는 것이 확실히 칭찬이라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왜 워드프레스가 당신을 위한 것인지 계속 읽고 바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은 아니다!

WordPress dot ORG 선택은 수많은 웹 호스트들이 도움을 주고 격려하거나 모든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처럼 들리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그러나 그것이 가장 현재의 변화를 활용하는지를 조사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자주 그것을 설치할 수 있다.

아래에서 나는 당신에게 전체 과정이 미세한 정보로 설명되는 정말 훌륭한 비디오로 안내한다.

나는 사람들이 가능한 한 빨리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서 이 단계에서는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WordPress 닷컴으로 어떤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블로거는 훨씬 더 기본적이다. 또한 WordPress 온라인 이웃에 속하는 더 안전하고 안전한 감각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도록 보장할 것이다.

처음에 단어 프레스 태그 기능을 사용하는 디자인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템플릿 중 일부는 신문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기본 모양을 마스터하면 단어 프레스의 태그 기능을 분기하고 시도할 수 있는 “일부”보다 조금 더 어렵고 이해하려면 조금 더 많이 사용합니다.

WordPress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로, 이는 당신의 사업이 Word 총판이란 Press를 이용하여 정보와 데이터를 팀화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이것은 전체 사업 전반에 걸쳐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일이 더 빨리 진행될 것이고 혼란은 줄어들 것이다!

다른 선택사항은 워드프레스로부터 워드프레스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이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주최하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

이 선택은 또한 블로그 사이트에서 수입을 창출하고 당신이 선택한 어떤 기능에든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설정하고, 약간의 이익을 얻기 위해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측면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사용하는 노력은 가치가 있다.

이제 당신이 정말로 조금 믿어야 할 부분이 온다. 당신이 실제로 플러그인 옆에 있는 세팅스 탭으로 향하게 했을 때, 당신이 간단히 선택한 플러그인 탭 옆에 있는 세팅스 탭으로 향한다.

나는 페이지를 두 개의 직사각형 또는 열로 겹쳐 놓았다. 왼손 510px 너비의 칼럼은 파스텔 노란색으로 가득 차 있다.

오른손 칼럼, 230px 큰 230px는 a로 가득 차 있다.

파스텔 블루 컬러 2 열은 기본 페이지에 들어맞으며 페이지 배경의 10px 테두리가 있습니다

“모든 것”의 제목에서 “원 SEO”의 주요 키워드인 제목을 선택합니다.이 경우 “기초 낚시 기술”이라는 제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워드프레스를 좋아해요!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 활용하는 것은 구글에서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워드프레스가 블로그 사이트를 후원했다는 것을 암시하는 데이터가 있다(기억하는가? 빡빡한 지출 계획에 있는 사람들에게 완전히 자유로운 것?)워드프레스 구글을 사용하는 웹사이트보다 검색 엔진에 훨씬 더 많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매일 수백만 명의 개인이 이를 사용하고 있는 워드프레스는 일상 웹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검색 엔진 최적화 요구 사항의 대부분을 처리할 수 있다.

블로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와의 링크로 구성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반환하고 수정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할 생각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2, 3개를 선택하고 더 이상 하기에는 너무 지치거나 지루해 질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제 블로그에 방금 포함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보십시오. 지금 이 선택을 시작하십시오.

저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설정하여 디자인을 시작했는데, 다른 프로그램들도 활용이 가능하긴 하지만 일러스트레이터를 활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WordPress is set with Browse Engine Optimization(SEO) feature I said on the function is to converting your blog site post to URLs indicating your blog site shor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