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처럼 차가운 불확실성의 물속으로 뛰어들어버린 후, 우리는 우리가 전혀 알지 못했던 자신감의 실제 행성 깊은 바다를 헤엄치는 법을 배운다!의도는 진정한 정체성과 가장 내면적인 자아와 함께 연결될 수 있다!부정이나 약물은 우리를 그곳에 데려다 주지 않을 것이다. 우리의 편안한 구역 밖으로 실제 용기가 나가고, 자아는 더 보호되고 당신의 내면의 과정에서 신뢰를 쌓아가고, 인식하는 방법을 배울 것이고, 거기서 당신이 인식해야 할 것은 무엇이든지 밝혀질 것이고, 당신과 관련된 해답은 대답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다면, 당신은 그 결과 일상을 연습해야 한다.

당신은 눈에 띄게 점진적이지만 긍정적인 발전을 시작할 수 있다.

공황발작은 종종 이완을 유발한다 공황발작을 멈추는 또 다른 해결책은 호흡운동을 바로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상황에 처했을 때 불안이 쌓인다고 믿는다면, 깊고 느린 숨을 들이쉬고, 같은 방법으로 반복해서 숨을 내쉬어라. 당신이 자신을 진정시키고 당신의 몸을 이완시킬 때까지 반복해서 이 일을 하라.

이와 유사하게, 부부상담 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소방 훈련을 위해 침착하게 대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질서와 침착함이 필요하다. 당신의 아이는 버스 정류장으로 걸어 들어가거나 침대를 가지러 가기 전에 이를 닦는 차분하고 습관적인 행동을 상상하도록 하라.

공황 발작은 사랑하는 사람에게서의 죽음, 부상 또는 심지어 심각한 경제 때문에 많은 외상적인 사건들에 의해 일어날 수 있다.

그 장애는 왜 그것이 일어나는지 알기 전에 스스로 보여줄 수 있다.

훈련된 심리학자는 당신이 산업 문제를 확인하고 다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미래의 불안 장애의 가능성을 낮추는 것

일반적으로 의사는 진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와 관련하여 약을 처방할 것이다. 또 다른 사람은 꽤 고약한 부작용을 가질 수 있고, 게다가 사람들은 이러한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진지해지고 있다.

그래서 이것들 중 하나는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막을 방법을 찾고 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잡이와 혼동될 수 있다.

걱정마, 그들은 치명적이지 않아, 이 사람들은 자살행위와 같은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질 수 있어. 여기 특별히 불안장애를 겪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몇 가지 일들이 있다.

신호와 특정 공격과 관련된 징후를 식별하는 것은 이 사람들을 제거하는 첫 번째 방법이다. 일단 신호를 확인하면, 자연적으로 건강한 식사가 당신의 공격과 관련된 두려움과 불안으로부터 많은 것을 빼앗음으로써 당신을 놀라게 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먼저, 천천히 빨아들여 더 이상 숨을 빨아들이기까지 몇 초가 걸리는지 세어라. 그리고 나서, 천천히 숨을 내쉬어라. 그러나 당신이 숨을 들이쉬는 것보다 더 느리게 내쉬어라. 사실, 여러분의 외향적인 숨은 여러분의 내향적인 휴식보다 두세 배나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합니다.저는 여러분이 이런 식으로 약간의 호흡을 마친 후에 불안을 느끼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호흡은 삶의 묘약이다. 숨을 쉬지 않으면, 여러분의 호흡을 조절하고 조절할 수 있는 놀라운 전기가 여러분의 기분을 조절하는 다양한 호르몬에 필요한 산소를 보낸다.

한 번의 공격과 관련된 몇몇 공격에는 땀에 젖은 손바닥, 빠른 심장박동, 경련, 무감각, 현기증, 불안, 그리고 내가 앞서 언급한 것처럼 많은 양의 두려움이 당신을 다소 무서운 정신 상태에 빠뜨린다. 이 상태는 당신의 몸을 두려움이나 신체적 기능 장애의 다른 단계로 보낼 수 있다.

1)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식하라. 당신은 단지 성공적으로 치료될 수 있는 행동 문제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일단 이것을 이해하면, 당신은 다시 통제력을 얻을 수 있는 더 강한 위치에 진입한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공황과 불안 공격을 극복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다.

만약 어떤 사람이 반복적인 공격을 받는다면, 그 동안 신체적, 감정적으로 고통 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들은 당신의 삶의 모든 방식을 심각하게 손상시키고 있다.

아드레날린 브랜드에서 나온 이 빠른 체격은 마치 당신이 죽기 위해 행동하거나 개인이 미쳐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무시무시한 이해다. 뜨거운 플러시나 차가운 플러시,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에 이은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을 무력하고 통제할 수 없게 할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약 10분에서 20분 동안 지속될 것이다. 그러나 한 사람은 그 후의 침입에 대한 두려움에 당신을 남겨둔 채 여러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한다.

공황 발작을 막는 방법을 아는 가장 무서운 것 중 하나는 당신을 속인 가정 체계인데, 지금이나 미래 속에서 이것을 피할 수 없다고 믿는 것 중 하나는 단순히 그렇지 않을 수 있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들은 오늘날 많은 방법으로 원조를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