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푼다. 다시 한 번, 숨을 정확하게 쉬면서, 긴장을 풀고, 그에 대해 숨을 내쉬는 것은 긍정적인 차이를 만들지 않는 것 같다. 만약 어떤 것이라도, 숨을 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은 단지 여러분을 더 자의식적이고 더 뻣뻣하게 느끼게 한다.

지역지원 커뮤니티를 찾아가서 비슷한 증상을 가진 다른 사람들과 채팅하는 것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불안폭력을 겪는 다른 사람들의 정서적 도움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또한, 치료는 불안 문제를 겪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약속을 하기 전에, 가상의 당신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유능한 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보통 공황상태를 다루다

공격이 있은 후, 실제로 불안을 느낄 수 있다.

공격 직후 근육을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완시키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 당신은 몸의 이완과 맥박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고 싶을 것이다.

첫째, 구성요소가 유용한 도움을 주는 순간의 자극을 위해 스스로 그 끔찍한 경험을 줄이는 실제 대처 기법은 더 이상 낭비하지 않게 한다.

일부는 공황 발작 제거 기법에 바로 들어간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그것을 바꾸거나 씻고 싶은 어떤 종류의 욕망이다. 마음은 당신에게 당신의 경험을 떠날 무언가가 필요하다면, 당신은 그것을 거부하고, 판단하고, 싫어하고, 무시하고, 그것을 바꾸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는 실제로와 다른 무언가가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고통을 겪는다.

셋째, 항상 안심할 수 있는 방법으로 그 사람과 이야기하라. 공황발작의 원인이 비합리적이라는 것을 누구에게나 보여주려고 노력하면, 그들에게 그 이유는 충분히 타당하며, 이것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공황장애가 강박행동과 결합되기 시작할 때, 예를 들어 아이가 죽지 않도록 세 번 불을 끄기 위해, 멋진 구직 전문가가 강박장애가 수백만 명의 남녀에게 영향을 미치고 치료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하면, 사람은 당신의 호흡을 늦추기 위한 첫 번째 수단으로 도움을 받아야 한다.

의도적으로 당신의 배에 공기를 끌어 넣어 숨을 들이쉬어라.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되도록 할 수 있다.

한 손은 배에, 한 손은 가슴에, 한 손은 가슴에, 한 손은 숨을 쉴 때마다 배가 팽창하고 수축하는 동안 가만히 있어야 한다.

호흡할 수 있고 불안 증상이 배경으로 사라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주의를 집중하라.

공격이 오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하면, 당신은 그 피드를 무력화시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공격이 결코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았고 공격이 다른 어떤 것도 해치지 않았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라. 그것이 정말로 모든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황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자신의 마음에서 시작된다. 자신이 통제하는 것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겸손한 일과 일에 땀을 흘리지 않는 것이 무엇이냐? 만약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에 대해 걱정해야 할 어떤 예측되지 않은 비용을 먼저 결정하라. 어쨌든 그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당신은 당면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가?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그리고 밤새도록 가슴/후각을 가로지르는 조밀함, 그렇게 공포를 느끼고 외롭고 고립된 느낌을 받는 것은 english speaking psychiatrist 당연하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들었다면, 공황 발작에 대한 원칙을 그대로 적용하라.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 두려움을 둘러싼 두려움도 남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완전히 놀란 나에 대해 배웠지만 존재를 변화시키고 나를 불안 공격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킨 비밀들 중 하나이다.

불안장애서적은 주의가 많고 자기보조가 많이 행해지고 있다는 것이 분석으로 증명된다. 과거를 바라보는 개인이 항상 나쁜 생각이라면 심리적으로 다루기 쉬운 경향이 있다.

끊임없이 진정되는 방법은 다른 문제를 치료할 수 없다. 사회적으로 자신을 돌봄으로써 좋은 삶을 주는 것은 시스템 내에서 매우 언급될 수 있다.

증언을 읽는 비용이다. 유명한 작가들의 책들을 구입한 다음 일요일 신문을 구입한다.

정지불안을 지원하는 첫 번째 방법은 호흡운동을 하고, 생각을 쉬게 하고, 단순히 만족감을 느끼는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지금이 바로 긍정적인 마음을 갖기 위해 상상력을 사용할 때다.

현재 상황에 대한 공감과 수용은 실제 해체자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것에 노력하지 않는다. 단지 어떻게 당신이 당황과 불안을 연관시킬 수 있는지 깨닫는 것이 당신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를 깨닫는 데 필요한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