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마찬가지로 과학입니다. 다른 하나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있는 북 마크를 제공하기 전에 언급했듯이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대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서 똑같이 할 수 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을 도울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관중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마케팅 캠페인이 얼마나 오래 진행될 것인지, 마케팅을 촉진하는 제품은 무엇인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것에 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자로 안내하는 것은 제한적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의 페이지에서 제품을 직접 판매할 수는 없지만 웹 사이트에서 판매 카톡채널 관리자 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여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에 최대한 간단하게 가입하고 싶은 경우, 사람들이 눈치채지 못할 수 있는 곳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눈에 보이는 곳에 두어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4, 우리는 더 좋은 성능을 유지해야 한다.

업데이트,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개인적인 의무를 더 많이 만들어라.이렇게 하면 당신은 접촉을 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구축할 수 있을 겁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제목에 관한 모든 것.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올바른 유형의 제목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당신이 좋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더 많이 돌아와서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SNS 마케팅 사이트가 너무 많아서 효과적으로 모든 사이트를 커버할 수 없다. Facebook, Twitter, YouTube, Pinterest와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좋은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 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심지어 우리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주제로 할 수 있다.

우리가 읽고 있는 기사나 게시물에 대한 논평;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하라. 당신은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간단한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객원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객원 블로거가 되라. 블로그가 가치 있고 가치를 더한다면 많은 사이트들이 객원 블로깅 위치를 제공한다.

그들은 그 페이지에 광고를 할 수 있고, 당신이 그것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에 그 콘텐츠를 환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와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객원 블로거가 되는 것은 또한 당신이 고품질의 사이트로 무료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