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해 건강을 찾아라!다른 방법으로, 개인이 성취할 식단을 찾고 운동을 하라. 어떤 활동을 즐기는가, 아니면 어쩌면 그 문제가 되는가? 달리고, 걷고, 들어올리고, 자전거 타기, 플라이오메트릭스, 칼리스테닉스, 위피트, 무엇이든 간에, 만약 아무것도 당신의 불을 켜지 않는다면, 당신은 여기서 험난한 길을 가질 수 있다.

J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 포스트에서 이 멀리까지 읽었더라면,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을지 의심스럽다.

이것이 몇몇 개인들이 특별히 리조트와 함께 가야 한다고 결정하는 이유다. 그들은 극도로 살을 빼려고 애쓰고 게임에서 실패하는 것에 지쳤다. 그들은 제대로 하면 리조트가 그들의 체중 문제에 가장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예술을 시도하는 개인 훈련 체육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자. 물론, 미스 피트니스 아메리카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거나, NPC 내셔널에서 우승하고 IFBB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의 명성과 사업의 악명에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시나리오들이 쇼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노력을 이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다리, 상체, 코어를 높이기 위한 정말 좋은 운동이다. 나는 여러분이 하루에 15분에서 20분 동안 로프 점프 로프의 일상적인 목표를 세우도록 격려한다.

나는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과 건강에 많은 다른 심장 운동 루틴보다 더 많은 것을 할 것이다. 점프 로프와 심장 온난화를 이용한 정직한 작업은 강도와 내구성을 증가시킨다.

나는 항상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피트니스 모델들과 관련된 것에 놀란다. 그는 아놀드 클래식 피트니스 위크엔드, 아마도 올림피아 씨, 또는 NNFA 엑스포 웨스트와 선릉레깅스룸하이킥 같은 트레이드쇼에 멈추지 않을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피트니스 사업에 도움을 준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업처럼 취급하는 것이 더 낫다고 확신한다.

계획된 목표를 끝낼 수 있게 시작하라. 목표를 세우고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여러분의 경로에 바로 반영할 수 있는 누군가를 상상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어지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아이들을 따라가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몸이 즐거워 보이기 위해 당신의 동반자를 생각함으로써 시작해야 하는 첫 번째 습관일 것이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감지하는가? 매일매일 이런 새로운 발견 습관을 가지고 훈련받는 자신을 보라. 모든 것을 염두에 두어라. 매일 당신의 생각 속에 평생에 각인된 그림을 그려라. 매일 아침과 저녁에 삶과 건강 목표와 관련된 시각화를 몇 분씩 보내고 판매를 보라!이 순간 우리는 이 사람들을 피트니스 술책 정보원으로 때린다. TV, 당신의 과거 잡지, 그리고 thru 단어를 통해 우리는 하루 종일 그들을 때렸다. 입에는 너무나 많은 피트니스 기계, 기술, 구루들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이 인내심과 신체적인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만의 시스템을 운동하는데 소비할 것을 요구한다.

이 글에서 피트니스 응용 프로그램일 때 다른 방법을 시도하는 것을 고려한다.

체육관을 바로잡고 싶지 않고 필요한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이 있다.

여러분에게 동기부여와 행복을 주는 요소를 찾는다.

그들은 당신에게 기초를 가르칠 수 있다.

그들은 좋은 궁극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만들고 수정하는 기초를 가르칠 수 있다.

몇 달은 기본, 올바른 형태, 기술, 그리고 최고의 일상을 배우는 것이 바람직하다. 당신이 모든 것을 배우고 거의 숙달했을 때, 그것은 피트니스 강사의 도움 없이 스스로 할 수 있다.

우리들 각자는 일, 가족, 그리고 여러분의 몸에 맞는 필러를 만드는 것은 중요하기 때문에 개인이 음식 흡연자의 질과 생명 보험 혜택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각각의 요점을 살펴봄으로써 그것들을 여러분의 삶에 제정할 수 있도록 한다.

네 번째 습관은 시각화와 긍정적인 긍정의 낭송을 전부 옮기는 것이다. 이 과정은 단지 이 과정에 대한 일부분일 뿐이다. 실제로 신체 구조를 움직이기 위해 출발해야 하고 포커룸을 잘 돌볼 것이다. 이 습관은 사실 간단하다. 나는 단지 당신의 발걸음을 추적하고 매일 1만 걸음을 사기 위해 스프린트나 5마일을 정말로 달리기 시작했다. 이것은 변화를 도울 수 있는 가장 확실한 훌륭한 습관이다.

어떤 결정을 내리든, 여러분은 운동이 신진대사를 돕고, 살을 빼는데 도움을 주고, 몸 안에 호르몬을 방출하여 건강하게 느낀다는 것은 임신했을 때 다시 건강하게 된다는 것을 임신한다면 항상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렇게 어린 아이를 가진 후에 살을 빼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

훈련 클럽에 가입하는 것은 체육관 회원료를 가볍게 사용하는 것보다 더 큰 재정 투자가 될 수 있고 종종 사람들이 주어진 체육관을 선택하는 이유가 과거 시작과 같은 혜택 옵션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만약 이러한 체육관이 당신의 가입을 수용할 수 없다면 나쁜 선택은 아닐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