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를 발산하고 환영과 초대의 가정환경을 높일 수 있는 창호처리를 하십시오. 우아하고 단순한 문양을 사용할 수 있는 반면, 대담하고 무늬가 있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면 중성 디자인으로 창호처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거실을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노력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것이 나쁜 색은 아닐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그것은 교환 가능한 슬리퍼가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다; 이것은 가구를 거실의 톤에 적응시킬 수 있게 한다.

올바른 예술 작품은 실내 디자인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며, 여러분이 집중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 다른 방과는 멀리 떨어져 있다.

이 한 가지 브랜치로 재미있게 놀아라.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실내디자인 학교 학생의 경우는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을 띠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밝은 색은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어두운 색은 공간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끼게 할 때 이것은 벽에 칠하는 색과 가구와 실내 액세서리의 색에 해당된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압도적일 수 있다.

선택의 여지가 많고 선택의 여지가 있는 수백 가지의 색상은 끝이 없고 가구 배치의 가능성은 그저 정신이 몽롱하다. 실내 장식 공간을 만들 때 보통 사람들은 어디서 시작하지? 여기부터 간단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으로 시작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어떤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벽에 어두운 색을 선호하지만, 방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싶다면, 방을 어두운 색으로 칠하면, 그것은 즉시 더 작은 연한 색과 밝은 색으로 보일 것이다. 예를 들어, 연한 파란색, 노란색, 그리고 다른 파스텔들은 작은 실내 디자인에 아주 좋다.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윗부분을 생각하는 것이다.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은 없을지 모르지만, 캐비닛을 쌓아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이것은 부엌을 정리하고 어수선하게 하는 동안 부엌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내부 디자인의 비밀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이 부엌 내부 디자인을 잘 개조할 때, 그것은 전반적인 가치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집의 부엌은 당신의 집의 중요한 전체적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당신이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수익에 많은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다.

2006년 미국에는 약 7만2000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있었다. 2006년부터 2016년까지 19%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경쟁력이 높고 조직과 예술적 기술이 필요하다.

실내 디자인과 홈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쉬운 실수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두 사람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동물화병 디자이너와 스테이저의 최종 목표

마지막으로, 예산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부엌을 디자인하는 데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얼마나 많은 물자가 들 것인지, 부엌에 모든 것을 설치하는 데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가전제품의 비용을 알아내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꿈의 부엌에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지, 그리고 예산에 맞추기 위해 타협을 할 수 있는 곳을 보십시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 중 하나가 몇 년 전에 일어났지만, 나는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몇 년 동안 특정한 크기, 모양, 스타일의 거울을 염두에 두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골동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나는 그것을 기다렸다. 나는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마당 세일 중지하는 것이 내 m을 엿볼 수 있도록 경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