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그것을 너무 좋아해서 자동차 수리에 관한 블로그를 시작했다. 그는 그의 기본적이고 성실한 묘사와 같은 훌륭한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정말 성공적일 수 있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가장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배우도록 하라.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이 프로그램 하에서, 방문자가 개인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당신은 돈을 받을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를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사이트를 만드는 클릭 한 번에 몇 달러 또는 몇 달러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훌륭한 방법은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데,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실제로 필요한 것을 공급하기 때문이다. 그것들과 함께 치아를 자르는 것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찾아야 할 것을 드러낼 것이고, 당신은 사기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Research가 다른 옵션을 철저히 연구하고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테스트하는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정기적으로 광고를 돌리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하지만, 또한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주어야 한다.

개인들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소중히 여기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하도록 이해하라. 만약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실제로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당신은 당신이 방법을 찾고 있는 한, 당신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개인이 웹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라. 당신은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통해 모습을 드러내십시오. 오타가 없고 웹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가 잘 작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가치있게 여길 수 있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와 웹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를 원하십시오. 이것은 때때로 얻기 어려울 수 있지만 올바른 헌신과 힘든 작업으로 두 가지 중 가장 좋은 혼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경험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 포인터는 앞으로도 여러 해 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올바른 경로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 제휴 마케팅 포인터를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곳에 메모하라.B Pay Per Click: 이러한 보상 접근방식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에 갈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개인이 오기를 바라지만, 개인도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 오피가이드 복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개인에게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으로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웹사이트로 돌아오기 위해 당신은 그렇게 하는 동안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그 끔찍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이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2012년 9월에 직장을 그만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나는 전문가가 아니다. 나는 실제로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서 나 자신을 위해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만약 네가 준비되어 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처럼 너의 일을 떠나고 싶다면 말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우려를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느 쪽으로 방향을 돌릴지 확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무언가를 시도해보십시오. 온라인으로 당신의 첫 달러를 만들고, 거기서부터 수정하고 조정하십시오. 온라인에서 제휴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고, 이런 일이 일어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 페이스북에서 즐거운 페이지를 개발하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친구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참조할 수 있다면 트래픽을 만드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

보상 포인터 # 1 : 항상 pu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