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초 동안 40 야드를 잊은 채, 10 야드와 20 야드 이동 여러분은 몇 번이고 누군가가 몇 분 간격으로 태클을 놓치거나 달리기할 때 공을 놓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 만약 평화로운 숨결이 저녁에 홀에 닿으면, 여러분이 더 잘 뒤로 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본 적이 있는가?내가 STE 다자바 P off the box에 점프하지 말고 STEP off the box에 점프를 한다고 말했지 당신은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발을 떼고 착지한다 그것은 마치 함께 퍼팅에서 뛰어내리는 사람들과 같은 종류이다 그들은 점프를 하는 것에 비해 실제로 발을 뗀다.나는 대부분 많은 시간을 가만히 서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기억한다.

기본적으로 조치를 취해야 한다는 것에 대해 의아해하며, 만약 그렇다면, 내가 가만히 서 있다고 말할 때, 거의 가만히 서있도록 허락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거의 내가 떨고 있을 때, 여전히 매우 상대적인 시간이기 때문이다.박스 스쿼트는 미식축구 스피드 트레이닝 더미의 왕이다. 미식축구를 위해 진정으로 더 빨리 하고 싶다면 박스 레그업을 많이 하라 그들은 글루트와 엉덩이에 생 힘을 기르고 글루트와 햄스트링에 역동적인 힘을 기른다. 이것은 종종 스톱 앤드 스타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데드 스톱에서 경기를 시작하기 위해 특히 중요하다.패셔너블한 러닝백이 어떻게 홀을 향해 질주하고, 두 번째 레벨에 도달하고, 멈추고, 움직이고, 폭발하는지를 생각해보세요. 이것은 폭발적 스피드 박스 스쿼트의 종류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역동적인 노력 운동으로서 박스 스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의 힘의 발전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 축구의 가장 간과되는 측면들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솔직히, 만약 여러분이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하고 싶지만 RFD 개발을 게을리 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 것입니다!왜냐하면 강인함에 대한 평판으로부터, 축구는 또한 남자다운 스포츠이기 때문이다. 힘, 힘, 인내, 강인함, 그리고 그들은 남성적인 것으로 여겨지고, 하키에서 기대되는 것과 같은 특징에 속한다.

미식축구 코치로서, 우리는 모두 우리가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우리가 직원들이 재미있게 놀기를 원하는 방식으로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의 선수 선발을 제외하고, 모든 것은 당신이 어떤 유형의 축구팀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할 것이다. 그 시점에 탄수화물이 가장 나쁜 것은 당신의 팀이 할 수 있는 도구가 부족한 축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팀의 능력과 실패를 평가하고 이러한 것들을 바탕으로 과정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은 좋은 크기와 좋은 축구 기본을 가지고 있지만 팀 스피드가 부족한 사람, 당신의 과소크기는 알고 있지만 속도와 축구 기술을 가지고 있는 사람, 이상적으로 당신은 두 표피 축구의 조합을 소유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현실은 이것이 반드시 당신이 국정이 되는 것은 아니다.음, 그 지역의 첫 번째 재미는 나를 크게 흥분시키지 않았어. 잉여 운동도 세 번째 운동도 하지 않았지만, 그 후, 우리 엄마는 처음으로 축구 키트를 가지고 왔어. 마치 신발이 박혀 있는 것처럼. 그리고 마법은 즉시 일어났지.운동장에서 뛸 때, 사람은 거의 1초 동안만 땅을 치지만, 자발적인 근육 수축의 경우, 몸을 움직이는데 6초가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