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텍사스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에 있는 상위 3개 카운티중 월 단위로 압류를 확인하는 약 1,200채의 집들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내 여러 곳의 최고 주택시장들 중 하나이다! 메일링 리스트는 현재 아마도 매달 3배의 집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경쟁이 너무 심하다면, 왜 c인가?보통 이 집들은 그쪽으로 가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다시 일어서서 이 특별한 위대한 나라에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파는 더 많은 사람들을 필요로 한다.

첫 번째 것을 편안하게 사용한 후에, 당신은 하나를 더 찾을 필요가 있을 수 있다, 그러므로 이것은 당신이 재물을 사용하고 획득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투자를 더 잘 감상하도록 도울 것이다.투자 목적을 위해 부동산을 주문하기로 결정할 때, 소유주보다 먼저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부동산 투자가 돈과 시간을 포함하는 이런 방식으로 뛰어들기 전에 당신이 이 사업을 선택하기 위해 두 가지 접근법이 모두 당신에게 고용되어 있지 않은 사람에 의해 요구된다는 것이 중요하다 b.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 야!당신은 정보 하우스를 투자함으로써 많은 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이들을 쫓지 마라. 어쩌면 더 긴 주에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없을지도 모른다. 많은 투자자들은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는 것을 광고하는 것이지 모두가 아니다.오럴 에스테이트는 부유한 퀵 프로그램과는 반대로, 당신이 기초를 배우고 그것들을 실행에 옮긴다면, 당신은 당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게 될 것이다.일단 당신이 먼저 당신이 시장가이고, 그리고 토탈 에스테이트 기업가라고 믿도록 당신의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어하는 그 친절한 현금을 의미하는 것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왜 자유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50센트를 지불하라고 말하거나 그들의 집을 임대할 수 있는 선택권을 펀드 다운으로 받는 것에 대해 불편함을 처리하는가?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기꺼이 나서서 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당신을 돕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선택하게 될 것이다. 물론, 당신의 적절한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빨리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추진하고 극복하도록 돕는다.어떤 쇼에서 일어날지도 모르는 도전을 멈추게 하는 것은 멘토들은 당신이 어디로 향할지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영역에서 당신의 안전망이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그것을 성취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더 빨리 충족하도록 도울 것이다 당진 여행 .당신의 뮤추얼펀드나 ETF(환율무역펀드)는 당신이 사무실, 아파트 단지, 백화점 등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초기 투자자가 될 것이다. 당신의 입장에서는 적극적인 관리가 없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당신이 살 때까지 보유하기 때문이다. 10달러에 가까운 커미션을 얻기 위해 단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몇 백 달러, 혹은 당신이 비슷한 만큼만 투자하거나 현금화할 필요가 없다.그 다음은 당신의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그리고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를 지도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역 캐쉬플로우나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에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이웃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할 때 회원들 중 몇몇이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확실히 하라. 그렇게 그 클럽은 당신에게 원하는 클럽을 준다.결과: 실행 가능한 포인트가 줄어들지 않으면서 통화량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건 엄청난 금액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여행 센터에 실제로 납품을 하려고 했던 납품을 처리하기 위해 요금을 꽤 많이 지불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 ROI(Return)가 많이 절약되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직접 전화를 받고 있다면, 여러분은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셨을 겁니다. 어느 쪽이든 상당한 승리다.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물론, 여러분은 사전 건설에서 약간의 현금을 만들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아니요, 만약 – 언제) 시장이 바뀌면,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건설되어서는 안 되는 건가요? 얼마나 오랫동안 집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져 갈 수 있습니까?당신은 이런 종류의 정보 사업 후에 이러한 종류의 일을 하지 않는 것을 투자하면서 많은 부자가 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더 긴 일주일 안에 성취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많은 투자자들은 결과가 있다 그러한 변덕이 확실히 돈을 벌고 있다고 광고하는 것이지, 우리는 아니다.나는 텍사스 오스틴을 가지고 있고 오스틴에 있는 3대 카운티 목록에는 매일 압류되는 약 1,200채의 집이 있다.

오스틴은 미국을 포함한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