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 다음에 나는 부유하다. 이 해묵은 변명은 어떤 독감 전염병보다도 지금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제품과 해결책은 당신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의 의견을 변화를 위해 돈을 가질 수 있고 조치를 취할 돈을 가질 수 있도록 조건화할 수 있다.

당신은 결코 가용한 수입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을 가지고 있는 것보다 끔찍하게 부동산에 투자하기 때문에 나는 실제로 부유하기 때문에,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새로운 건물을 만드는 부를 창출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조달한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주식 시장은 일년에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입니다.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더 잘 팔리고,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공제에 대한 큰 성과를 제공한다.

또한, 만약 당신이 동시에 세입자가 대출로 집을 구입하게 될 수 없다면, 당신은 담보대출을 해야 한다.

당신의 재산은 그 해에 과세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만약 이 가치 o 유지보수가 임대료의 금액을 초과한다면, 개인은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를 면제받을 수 있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극소수의 개인이 부를 만든다는 것은 이것이 구루들이 가르치는 방법이 어떻게 작동하지 않는지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말은 일일 뿐 아니라 잠재적인 투자자가 일을 수행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납득시켜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없을 것이며 당신이 옳을 것이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확신시켜야 한다.

무엇이 가르쳐지고 당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투자하라. 그리고 그 노력에 따라 저장될 수 있을 것이다. 광고만큼 빠르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증언만큼 큰 수표를 떨쳐버리지만, 그렇다고 해서 반드시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그래서 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그 대부분이 창조적 재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가서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를 찾는 1번 길을 찾아라.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개인은 세 가지 기본적인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3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는 음식, 피난처, 물질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 세 가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다른 필요보다 먼저. 픽서 uppers. 이것은 마크 트웨인 이익에서 얻을 수 있다.

다른 기타에 투자하는 것에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고난을 겪을 수 있는거요? 나는 고정자 어퍼와 꽤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이런 종류의 투자에는 많은 지속적인 의사결정이 있다.

투자자들과 정확하게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그들의 사업(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한다.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그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필요하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더 높은 수익 빈도를 창출한다.

정확히?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체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그림을 얻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기업 모델을 소유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으로 부동산 취득을 하는 것은 뒤집는 것만큼 섹시할 수도 있지만, 그 생각은 괜찮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 더 낫고, 당신은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미래의 위험을 결코 두지 않을 것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하게 되는 이유는, 사람이 배치하는 것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에서 나오는 것은 무엇이든지 준비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투자의 종류나 관련 투자를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의 개별 부동산 투자 시스템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광고 한 장을 꺼내라.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방법들 모두와 관련된 계획을 세워라.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결국 내가 하게 된 것은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와 심지어 모에 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