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하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인지 모르잖아, 그렇지?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라. 옛날에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성공한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잘 알려져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는 사람에게 가는 사람이었고, 단지 10개의 수입으로 최고 수준의 머리를 자르는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나는 지금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목록에는 매주 압류를 위해 지어진 약 1,200채의 집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그것은 아마도 매 시즌 고통에 처해있는 3 배의 집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단지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특히이 집들이 계산할 수 있습니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매출 소득의 빈도를 크게 늘린다. 왜일까?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적인 그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달 주택 투자에 더 많은 현금을 가져오기 위해, 당신은 그것을 인수하는 것과 같은 양의 돈을 당신의 재산에 기록하기를 원한다!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20% 정도를 바로 내려놓도록 노력하십시오.

경쟁이 적은 마약 자금을 원하면 세금 리엔스, 프로베이트, 도매업이 시작되는 것을 보고 느끼며 함께 부동산 여행을 계속하면서, 각각의 틈새시장에서 눈에 띄는 돈을 보여줄 것이다.

하지만 우리 둘 다 성공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이 어떻게 알고 전반적인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이 어떤 분야를 투자하든 상관없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에 비해 많이 할 수 있는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것을 잘한다면.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개인적으로는 불가능할 정도의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이동시킬 수 있게 해줄 수 있다(이것이 단순히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기한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집을 사는 데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다. 알다시피,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종종, 당신의 구매자와 판매자들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의 연속적인 흐름을 확립할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감을 주지 못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개인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는 것을 아주 잘 하는 것은 마케팅에 관한 가장 순수한 것이다.

왜 요점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와 관련된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이용하거나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것을 불편하게 하는가?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의 무한한 최근 금융 파멸과 우울한 세계 경제 가이드라인이 바뀌었지만, 평균 구매자들의 사이트 기회는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월가 게임과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확실히 평균적인 노동자들을 적극적으로 거래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종 방문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녀는 흥분했다(대개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에 대한 조치).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 그리고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주인이 기꺼이 대출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그 집이 약 25,000달러의 재활 간접비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정말로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속 믿었고,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금융 계산기를 샀다(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다). 우리가 그 일에 정신을 차리기를 바라는 방식 나는 계산기 할인을 좋아했다. 나는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뿐만 아니라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부동산 투자가 교육 프로그램을 얻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교육 장애 정장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를 위해 공부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정규직에서 일을 그만두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그리고 충분한 시간을 들여 생산적인 일을 하도록 돕는 가정주부들은 물론, 학습은 종종 좋은 기술이 된다.

첫 번째는 단순히 전액 지불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