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 센서는 다른 장치보다 훨씬 더 많은 잘못된 경보에 대해 민감하고 책임이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에 필요한 부분일 수 있지만 제대로 설치해야 하며 도어 및 창 인터넷 연결보다 더 많은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결코 풍선, 블라인드, 커튼과 같은 이동 가능한 물체에 너무 가까이 디텍터를 설치해서는 안 된다. 로나 벤트를 사용하여 모션 디텍터를 너무 가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까이 장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한 외부를 청소하는 것이 현명하다. 잘못된 경보를 경험하고 있는 경우, 장치 교체, 조정 또는 이동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반달 저항성 적외선 주간/야간 고해상도 컬러 돔 카메라로, 최대 80피트 떨어진 야간 시력용 36개의 적외선 LED를 포함하고 있으며, 물론 그는 완전히 내후성이 있으며 완전히 보호적이다.

심장 발작과 다른 심각한 문제들은 경고와 함께 일어날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파란색에서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없다는 보장은 없다. 끊임없이 자신의 것을 감시하는 보안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처럼 매우 편리할 수 있다.

이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이것은 주요 가정 보안 전술이지만, 일반적으로 어떤 결함에 문제가 있는 것은 분명하다. 일반적으로, 집에 가장 적합한 강제 진입에 비해 벽이나 울타리 안에서나 몰래 몰래 들어가는 것이 더 쉽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집이 항상 채워진 것처럼 보이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또 다른 권고는 당신의 집에 타이머의 조명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누군가가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집에서 당신의 집을 털기 위해 충분한 행사를 계획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집을 나갈 때마다 문과 창문을 모두 잠가두어라. 블록을 잠시 걸어 다니거나 몇 분을 남겨둘 때에도 그렇다. 많은 집들이 현관문을 막 지나간 누군가에 의해 도둑맞는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새 집으로 이사할 때마다 대부분의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당신은 지금 오래된 자물쇠의 열쇠가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물쇠를 잃어버리면 당신은 또한 자물쇠를 바꿔야 한다.

매일의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으로 잠재적인 도둑들을 초대하는지 여부에 대해 매우 중요한 눈으로 당신의 일상 습관을 보여줘라. 만약 잠시 동안 마을을 떠날 디자이너 수영복을 구입한다면,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서 당신이 없는 동안 상황을 조사할 수 있도록 하고, 추가 순찰을 하도록 허락하라. 또한 이웃에게도 이것을 달성하라고 요청할 수 있다.

친구나 이웃이 당신의 우편물, 신문을 끌어들이고, 잠자기 직전에 불을 한두 개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것

사실, 당신의 재산은 차고와 창고 때문에 집을 둘러싼 흙뿐만 아니라 어떤 추가 구조물도 포함한다.

게다가 잠재적인 강도에 대한 일반적인 재산의 확보는 보안 기술에 대한 완전한 의존을 과거로 가져오는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사람이 스스로 주는 많은 기본적인 보호다. 경보는 당신이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재산에 대한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증명된다. 그래서 당신은 이 중요한 부분을 가정 보안에 보충할 수 있지만, 당신은 상황이 만들어질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야외에서 집에서

내부 방지를 위한 소음 경보 AM/FM이 추가된 소니 드림 머신 알람 시계 라디오의 완전 기능 브랜드 전력 손실 시 전원 백업이 가능하며 유선 또는 무선으로 유선 또는 색상 또는 흑백 비전을 생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옵션은 내장 DVR로, 일러스트레이션을 녹화할 때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귀중품을 보관하는 자신의 집에 있는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일반적으로 가정 도난 경보 시스템과 관련된 커버리지에서 떨어져 나간다.

주택 소유자들은 대부분의 주택들이 운동 시간을 위해 가장 가치 있는 자산인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일종의 보안 조치를 취하는 것을 쉽게 범하게 만든다. 놀랍게도, 모든 강도들의 60%가 잠금 해제된 창문과 문을 통해 일어난다. 나쁜 사람들은 그냥 걸어들어오고 싶어하지도 않는다!

실내 조명은 또한 집을 사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 중요하다. 약간의 조명이 켜져야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집을 가져간다면, 그 불빛의 배열은 바뀌어야 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타이머를 사용하는 것이다.

경보 시스템과 관련된 범위가 다양합니다.강도는 간단하고 저렴한 탐지 도구 중 일부를 쉽게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장치와 관련된 복잡하고 익숙하지 않은 경우 강도가 경보를 발령하거나 누구를 비활성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보안 경보 시스템도 마찬가지일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