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마케터들을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거래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것은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한다면, 그들의 문제는 수동으로 실행될 것이다. 편지함별 문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기 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가장 분명한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지만, MLS 데이터베이스를 얻기 위해서는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할 것이다. MLS에 대한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믿거나 말거나, 만약 당신이 MLS에 올릴 수 있을 때 부동산에 뛰어드는 공인된 대리인이라면, 거래를 찾을 가능성이 있을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도전을 하기 위해 그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투자 수익에 대해 생각해 보는 ROI Oodles of Flab 정확히 어떻게 합의하셨나요? 현금을 투자하는 더 좋은 길이 있나요? 햇빛 부동산 사이클과 함께 넣을 적기인가?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관한 책을 가지고 어떤 책이나 강좌를 선택해서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 #1을 발견하라.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을 뿐인데, 아마도 매우 편안하고 쉬울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쉽지만, 그것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소수의 사람들만이 왜 그런지 얼마나 많은 것을 잃는 것이 성공할 수 있는지 물어봐라.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고 실천해야 하는 방법 산업을 이용하는 수많은 방법과 해결책이 있지만, 그것을 유지하고 노력의 일부를 할 필요가 있다.

마찬가지로, 많은 투자 속임수와 계획이 있고, 사람은 지속적으로 지침을 따르고 당신의 시도를 해야 한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수 있고 오늘날 산업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이 다가오는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고 밝힌 바 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 강했지만, 최근 들어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훨씬 더 많은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이것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매년 다루는 것과 같은 입장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훨씬 더 잘 모르기 때문이다.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도 배울 수 있는 완벽한 기회가 될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당신을 기본적으로 안내하고, 도덕적 지원을 하고, 입증된 시스템으로부터 지식을 얻고, 실제 회사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얻을 수 있다.

그들은 멘토들의 제의에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으며 그들의 삶을 살아왔다고 말한다.

나는 가장 훌륭한 멘토 중 한 명, 나의 생물학적 아버지, 그는 매일 나에게 새로운 세대를 가르치고 있고 내가 성공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세미나에 가는 것도 내가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너를 흥분시키고 감동시키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너에게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네가 이 세미나에서 돌아왔을 때 너는 엄청난 에너지와 지식을 가질 것이다. 내가 한 번에 돌아올 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나가서 문제나 몇 가지를 할 것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극대화를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단지 부동산을 찾기 위해 적은 양의 자본을 조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집을 얻기 위해 쉽게 대출을 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더 많은 은행들이 보통 당신에게 최대 25년의 상환을 주기 위해 당신의 상환을 세분화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대출을 갚기 위해 임대료에서 받는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돈을 이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부동산 투자 직업을 홈 투자자로 시작하는 것은 그 지점이다. 그러나 그들이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기 위해 위로 올라가는 것을 꿈꾸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개인들이 필드를 치고 좋아하는 직원들과 열심히 노는 것을 발견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가족이 미시간 애비뉴 개발로 바뀌기를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 함께 할 가능성이 있다.

여기서 이미지 품질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이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가장 동기부여가 되는 응답뿐만 아니라 가장 자격 있는 응답만을 확실히 하고,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덜 일하면서, 당신이 다룰 수 있는 다른 것보다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지고 더 다르게 할 수 있게 해준다.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부자가 되지 않는다. 부동산은 빠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