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가장자리에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심리적, 육체적 불안을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다. 그것은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편하게 만든다.

어떻게 하면 건강해질 수 있을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의 첫 번째는 차와 허브를 통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다. 특히 간을 청소하는 데 매우 효율적인 상황을 고려하라. 당신은 이 허브를 일상 식단 계획의 보충제로 받아들일 수 있다.

보통의 엘리트들은 자연스럽게 다른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바디랭귀지의 힘으로 그들에 대해 생각하게 한다.

엘리트 개인들은 입에서 나오는 단어들이 본질적으로 바디랭귀지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회의의 첫 몇 초 안에 자동적으로 당신에 대해 많은 긴급한 추측을 한다.

그것은 전체 시스템이 아무리 무자비하게도 완전히 단순하고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이다!만약 여러분이 이것이 얼마나 어렵고, 얼마나 생산적일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는다면, 15분 동안 그것을 시도해보라. 그리고 세트 사이에 휴식을 취하지 않도록 하라!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당신의 몸 속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인생에서 결코 이전과는 달리!지금이야말로 자신의 가장 큰 힘과 지속력을 얻는 정확한 시기다. 당신의 몸이 그 어느 때보다도 장벽을 뚫고 지나갈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성장시킬 이유를 제공할 때, 그 어느 때보다도!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유지하면 지배와 적대감을 드러낼 수 있다.

손바닥을 아래로 내려놔야 할 때와 언제 계속 올려야 할 때를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의학을 몸과 몸과 함께 작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건강한 마음과 몸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몸과 몸에서 제거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다. 그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은 아니지 않은가? 그렇다면 약물을 신체 내적 작용과 일치시키고 보완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그 방법은 치유 과정이 훨씬 덜 불리하다.

운동 중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정상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운동을 불필요하게 연장하고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같은 기본적인 체중 운동과 함께 당신의 핵심을 반도 관여하지 않는다. 따라서 이 신체 승인 문제는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어려운 것이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나의 신체 승인 부재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적 건강을 간과하게 되었다. 내 몸 때문에 성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일상에 참여하기 위해 대부분의 트랜스 개인들에게 있어서 신체 수용은 시작점이 아니라 시작점이고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묶고 쑤셔넣고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제를 복용하고 우리의 몸을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시키기 위해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기 전에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심지어 그것들을 바꿀 생각을 하기도 한다.

그래서 나는 신체 승인이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 탐구하고 싶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사실이 아닌 것을 믿게 할 수 있다.

내 몸은 임신하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는 생각에 도전한다면 당신의 몸이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걱정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이 임신을 위해 일을 중단했기 때문에, 당신의 몸에 아이를 넣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더라도, 그것을 꺼내는 데는 일반적인 노력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임신을 위해 실제로 한 일을 출산과 엄마와 아빠를 위해 필요한 일에 대한 준비로 다시 틀을 잡을 수도 있다.

임신, 임신, 출생, 육아를 연속체로 생각하면 체외수정을 앞으로의 일에 대비하는 방법으로 볼 수 있다.

끊임없이 (또는 영원히!)쉽지만, 항상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

너무 빨리 움직이지 마, 걱정스러워 보이게 해. 몸을 통제하고, 천천히 움직이는 언어가 당신의 힘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의 스웨디시 몸의 움직임을 줄여야 해.

어떻게 하면 건강해질 수 있을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하게 지내는 것에 대한 첫 번째 것은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것은 허브와 차를 통해 정말 가능하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몸을 청소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우유 엉겅퀴를 생각해 보라. 특히 간을. 여러분은 이 허브를 매일의 식단에 보충제로 먹을 수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평가하는 매우 유익한 도구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동등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의 어조는 너무 낮지도 너무 높지도 않은 당신 앞에서 정상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의 목소리 톤이 정상보다 높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순간적으로 통제하려고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강하게 수행되면, 세트 사이를 멈추지 않고, 체중 운동은 자연적인 HGH를 방출하거나, 인간 발달 호르몬제 HGH는 더 깊은 s에서 나온 어떤 것과도 연결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