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실제로 학생들이 내가 치료사와 이야기했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찾아봐, 당신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상담사와 끊임없이 함께 있지 않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실제로 받은 위대한 권고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라.

세 번째 단계는 내가 아닌 직업을 얻는 것이다. 일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개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수익을 창출한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에서의 삶은 즐겁지 않으니, 그것을 피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요즘 10만 8천 달러의 이웃에 비용이 들 것이고, 미국의 주요 학교와 대학들은 약 14만 달러의 비용이 들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학교들을 졸업하는 훈련생들은 비교적 빠르게 10만 달러의 봉급을 받을 수 있다.

부모님이나 다른 멘토들과도 마찬가지로 내가 실제로 여기에 쓴 것을 공개하라. 그들의 박식한 조언에 대한 요청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너를 잘 알고 있다.

529 전략 탐색 교육용 AGE보다 더 큰 한계를 가진 비용 절감 전략이며, 현금은 교육 관련 항목에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어떻게 선택하느냐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접근방식에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이 S&P 500 에미니 선물 계약은 500달러입니다. 단 한 번의 가격 움직임(틱) 원당 지급액은 1250달러 주(연수생이 하루에 4번 체크를 할 수 있는 주(州) 입니다. 단 4번 체크만 하고, 5번의 계약이나 2000달러 투자로 거래한 후, 수수료와 손실 후, 매일 200달러를 번다. 지금 연수생은 한 달에 20일, 즉 연간 4만 8천 달러를 벌고 있다.

갑자기 대학 교육 대학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은 달성할 수 있다.

간단히 4개의 진드기. 그들은 하루에 15분씩 일을 할 수 있다.

대학 교육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또한 그들의 아이들이 잘 지낼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것도, 그들은 당신의 대학 학위 때문에 잘 버는 당신의 새로운 직업과 함께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당신은 방과후 활동에 이 승무원학원 용될 수 있는 더 많은 돈을 쉽게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을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당신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그들이 존재하지 않았던 재능을 발견할 것이다. 활동들 외에, 당신과 당신의 가족은 아마도 정기적으로 휴가를 말할 것이다. 여행은 그들을 세계, 문화, 관습에 노출시킬 것이다.B)만약 아이들이 대학 교육비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할 것이다. 그들은 교육 문제를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고 더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당신이 그 돈을 가지고 돌아가서 대학 야구를 하려고 시도할 때, 다른 모든 스포츠에도 똑같은 것이 적용된다. 당신은 NBA에 진출하려고 애쓰는 고등학교 농구선수들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남자아이들을 실험하게 한다.

많은 운동선수들은 결코 교육을 할 수 없었고 대학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결코 학위를 받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더 큰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고 당신의 현금을 이용하여 그것에 대한 지불을 원하지 않는다면, 교육 보조금은 당신이 가장 먼저 찾아야 할 것이다. 그것은 주로 갚을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의 교육대학에 완전히 무료 돈이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총액보다 적게 받을 수 있는 최악의 상황을 염두에 두고 교육 보조금이 개발되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받아야 한다.

셋째, S&P 500 지수펀드와 유사한 것에 대해 전체 증권거래소 검색을 모방하려는 광범위한 시장지수펀드에 투자하는 올바른 투자수단을 선택하십시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해야 하는 개인에게는 훌륭하지만, 여전히 온라인 대학을 졸업하고 싶은 사람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가진 수강생들에게 유연하다. 아이들이 졸고 있는 동안, 점심시간이나 비즈니스 온라인 수업을 위해 길에서 수업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박 6일 동안 예리하게 수업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훌륭하다. 하지만 여전히 똑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갈 필요가 없다는 사실이 당신이 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속지 마라.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그것을 하는지 선택할 수 있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고안되었지만 대학생들은 그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