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사 마케팅 시스템과 같은 이런 종류의 시도 시장을 가진 사람들은 말 그대로 그들의 해결책과 제품을 제공하려는 전 육군 남녀라고 해서 그들은 이런 식으로 가입꽁머니 환전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특유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해야 한다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매우 높은 수입을 얻는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사적인 목표를 위한 데 초점을 맞추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라. 끝과 함께 일을 거꾸로 하라.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라. 반면에 거꾸로 일하고 30, 60, 90일 계획을 정확히 세우면 이 시기에 당신이 할 일은 당신의 요구 사항을 달성한다.

그것은 전적으로 의무입니다. 제휴 제품 동안 연구를 시도하고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또한,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할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단지 키워드 연구, 링크 및 제휴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길 수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당신의 예리함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범죄 기록 검색이 50% 이상의 수수료를 받는다는 것을 모른다. 나는 그것에 대해 100% 숙녀들에게 혜택을 주는 회사들에 대해 들었다.

제휴 마케팅 회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상세한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언제든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사이트에서 이미 몇 개의 인상, 히트 및 구매가 발생했는지 정확히 확인하기 위해서는 개인 통계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가 자주 보임. 성공은 해당 배너 또는 텍스트 사이트의 방문자를 한 번 클릭하는 것이다.

나는 끊임없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분석에 능한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놀라게 하고 제품에 대해 말했다. 나는 그에게 그들이 제품을 볼 수 있는 돈의 수준은 종종 이 작은 부분에서 큰 실수와는 상관없다고 말했다. 특히 경험 많은 사람들 때문에.

당신은 항상 “아파트 마케팅은 여기에 어디에 있는가?”라고 생각하고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목표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한 팁을 주고 있다.

경쟁이 잦은데다 키워드를 찾는다.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법인 검색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기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결과를 가져왔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키워드를 검색하고 테스트함으로써 쉽게 얻을 수 있다.

OK, 그것은 꽤 바보 같은 질문이라고 생각하지 않는가? 하지만 확실히 한 요인이 될 수 있다: 한 개인이 장기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위해 그 안에 있었거나, 아니면, 단순히 빠른 재정을 갖기를 원하는가?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하루아침에 지어지지 않았다는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팁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제휴 위원회와 대화하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그리고 몇 달 동안 일을 해야 한다.

전반적인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달려있다.

당신은 주로 인터넷을 통한 돈이 확실히 권리만큼 될 수 있기 때문에 명심해야 한다.

기업을 소유하는 모든 책임을 자주 지는 경우, 제휴 마케팅 경력은 이상적인 해결책이지만 제품을 홍보하기 전에 특정 온라인 마케팅 세계에 익숙해져야 한다.

왜왜냐하면 무료 데이터는 선택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위치에서 그들을 이기는 것과 더 잘 연관되어 있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이다.

이 많은 어려움과 상관없이 초보자들에게 이런 틈새를 통해 더 나쁜 돈이 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다. 왜 자신의 이익을 위해 더 쉽게 만드는 것이 필수적인 부분인가? 이런 이유로, 경쟁이 덜한 시장을 약간 연습하는 것은 중요하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대해 익숙해지는 것이 상당한 리뷰를 쓰는 계열사의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당신이 추천하는 창조물을 실제로 소유한 사람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직접 직시하자, 당신은 효율적인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교육 역량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해보라. 하지만 적어도 콘텐츠 웹사이트 속성을 추가하는 것과 관련된 개별적인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었다. 그들은 또한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를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당신에게 제공해야 한다.

그러면 많은 슬픔을 덜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