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라인은 기본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버전이지만, 그것은 또한 머니라인에 영향을 미친다. 스프레드가 일반적으로 +/- 15인 이유는 야구 점수가 보통 다소 낮기 때문이다. 그러나 머니라인에서 선호하는 팀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선호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기기 위해 내기해야 하는 양은 최소화될 것이다. 그 감소된 양은 선호 그룹이 하우스 그룹인지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야구 게이머의 속도는 60야드 대시를 통해 결정된다. 이것은 원뿔형으로 외야에서 표시된 임시 트랙에서 작업된다. 두 명의 선수가 클립보드와 스톱워치로 결승선을 통과한다.

두 명의 선수가 우리에게 연락하여 달려간다. 각각의 열은 일반적으로 모자 한 방울로 시작한다.

그는 한 남자가 멋진 시간을 보내는 경우 그 시간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다시 한 번 달려야 할지도 모른다.

마찬가지로 mlb 10에서 새로운 쇼는 여러분만의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연극의 재생을 잘라내고 수정하여 뛰어난 영화를 만들 수 있다.

여러분은 아마도 이 기능을 사용하여 몇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것은 특정 게임에서 최고의 연극을 2분이나 3분 동안 정리하는 것에 아주 좋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숙취에 빠져 있지만 6연속 선두로 운전석에 앉아 있다.

푸졸스는 4월 평균 250개의 밀워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로 4월을 마친 뒤 이번 달 340타를 기록하며 사실상 메이커스를 주먹으로 때렸다. 리그 선두인 18위의 업적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2008년 이 지역을 이번 시즌 푸홀스에 10만 표 차로 뒤진 채 1위를 차지할 수 있는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는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포지션에서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가 부족하다.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지하로 추락시킨 가운데 남아 있다.

내셔널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경기 뒤지고 있다.

내셔널스는 227타를 치고 있다.

이는 제이슨 워스와 계약한 모든 야구 워싱턴의 큰 자유대표팀에서 샌디에이고보다 더 나은 타율이다.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스프레드는 각 면에 대해 놓거나 가져가야 하는 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열스를 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양키스는 멋진 한 해를 보내고 있고 로얄은 많지 않다고 가정하자. 양키스 -300 로열스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은 당신이 원한 1달러당 300달러를 양키스에 걸어야 할 것이다. 그들은 축구와 농구와는 달리, 양키스는 특정한 양으로 이길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단지 우리의 예에서 로얄스의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필요한 것은 그들이 내기하는 100달러당 270달러를 받을 것이다. 보시다시피, 두 그룹이 서로 가까이 있을수록, 현명하고, 전형적으로 게임이 현금 라인에서 더 잘 될 것이다. 다른 예를 들어 보자.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3차례 도시 여행을 완주했고, 카디널스는 6승으로 뛰어난 야구를 펼쳤으며,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번의 비디오 게임으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리그 최고의 공격 그룹이다. 264개의 타점으로 그들의 3번의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고군분투하면서 그의 첫 타율 270 이하를 기록했다. 시즌 후반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NL을 이끌며 많은 것을 가져왔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실제로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통합했다.분명히 당신은 RL을 상대하기 위해 반을 얻고 있는 약자를 연기함으로써 반대의 방법으로 끊임없이 경기를 할 수 있다.

이것은 때때로 현명할 수 있다.

+125, -140팀의 진정한 빠른 플레이. 많은 선수들이 욕심이 많고 가끔 성공할 때 슛을 하는 것을 즐긴다. 그러나 내 경험을 통해, 그 팀이 득점을 하는 것은 데이트만큼 섹시하지는 않을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더 자주 나올 것이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3번의 도시 여행을 6승으로 간단히 끝냈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해외축구 중계 해외사이트 훌륭한 야구를 해왔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점을 기록하며 285점을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실제로 3번이나 고군분투하며 처음으로 270점 이하를 기록했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이번 시즌 후반에 경력을 쌓은 것은 실제로 큰 부담을 안겨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