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주들이 찾고 있는 학위, 과정, 기술, 경험을 배울 수 있는 한 빨리 대학과 다른 곳에서 열리는 커리어 박람회에 가십시오.

작업 원리 :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입니까? 너는 문제가 있는 것을 즐기니 아니면 차를 고치고 싶니?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교육 대학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성취감을 얻는가, 아니면 집에 갑판을 포함시킴으로써 성취감을 얻는가? 어떤 것이 당신을 직업으로 만들고 추구하는지 알아보세요.왜냐하면 분야가 필요하기 때문이죠.특정 훈련이나 석사 학위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어떤 경우든, 무엇이 최선을 다하도록 격려하고 최종 결과에 만족하게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조바심 승무원학원 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아이가 대학에 갈 경우 현재 적은 비용으로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편안함을 가질 것이고 가치 있는 전략을 위해 투자함으로써 자녀 교육을 보장했다.

이 전략의 현금은 계좌 소유자가 통제하고 아이가 아닌 많은 부모들이 이런 기능을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이가 돈을 인출하고 비대학 비용으로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내가 가르쳐 줄 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학 교육을 미리 지원함으로써 당신의 아이들에게 영웅이 될 수 있고, 동시에 당신의 학자금 대출을 더 빨리 갚음으로써 당신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내가 가르치려는 것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모든 엄마 아빠들이 최악의 대학 골칫거리를 겪게 될 것이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학자금 대출을 갚기 위해 애쓰면서 대학을 위한 돈을 찾기 위해 애쓰는 11시간의 위기.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대학 보조금은 당신의 금전적 상황에 따라 수여되며, 만약 당신이 금전적 필요성에 처해 있다면, 당신이 부유한 학생 보조금을 받지 못할 수 있는 시나리오에서 나는 보조금을 받는 데 가장 중요한 포인터가 속도라고 믿는다. 당신은 당신의 지원서를 보내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 한다.

나는 이 시점에서 대학 보조금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그것이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지만, 그 현금이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시장에서의 급격한 변화로 위협받지 않도록 어떤 것에 투자해야 할지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부분이 아니다. 당신의 미래는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래 걸릴수록, 당신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경제적으로 버클을 지불하고 목표를 세우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무언가를 가질 때까지 당신의 교육을 중단하지 마라. 장기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보람 있는

대학 교육대학에 돈을 벌기 위한 많은 선택들이 있다.

당신은 또한 재정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재정 지원의 몇 가지에 대해, 당신은 당신이 졸업한 후 6개월까지 아무것도 갚기 시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수업에 등록되는 동안 아무런 이자도 발생하지 않는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상당한 이익을 제공한다.

뒤돌아보며 젊음을 낭비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미혼모로서 먹고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당신을 괴롭히는가?

수 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에 대해 알지 못한다.

신용 검사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도 없다. 승인되면, 훈련생들은 보조금을 상환할 필요가 없다(교부금은 대출이 아니다). 이러한 게시물은 대학 교육을 관리할 수 없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식을 발전시키기 위해 표시된다. 연방정부 보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돈을 절약하고 다른 저축 계좌를 개설하거나 약간 더 나은 이자율을 위해 현금을 화폐 시장 계좌에 넣기를 원한다면, 529 전략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법을 성장시키지는 않겠지만,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이미 10대이고 고등학교에서 거의 끝나가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할 것이다. 대학 첫 몇 년 동안, 이것은 은행 계좌나 화폐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훌륭한 대안이다. 만약 당신이 늦게부터 보존을 시작한다면 말이 된다. 그러나 지금 많은 현금을 탕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한다면,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필요로 할 수 있는 용어 직전에 성장하는 12개월 또는 6개월 CD를 볼 수도 있다.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용주에게 알리라. 당신이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곳에 있을 것이라는 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당신이 고용주에게 당신의 가치를 확인하는 능력이다. 당신이 그 직업, 사업, 그리고 미래의 동료들에게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회사에게 납득시킬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즉시, 나머지는 스스로를 돌볼 것이다.

문제는 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현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제안들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