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영화, 게임에 아주 좋은 중고품 같은 것을 얻을 때 새로운 것을 사지 마라. 중고품들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함으로써 많은 자금을 절약할 것이다. 때때로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구매를 위해 소매를 75%까지 할인해 줄 수 있다.

돈을 현명하게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단순히 (잘못된) 관리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불행하게도, 이들 중 일부는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예: 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소위 금융 기획자).

개인 재정과 부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기 위해, 시나리오를 고려하라. 당신의 순 월 소득은 3,000달러 당신의 총 지불액은 2,500달러 당신의 총 지불액이다. 만약 당신이 월 4,000달러의 마스터카드 구매를 위해 월 최소 지불액을 요구하는데 도움을 준다면, 당신은 여전히 100달러 당신의 소득을 초과한다.

많은 개인들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소득보다 1,000달러, 그리고 그 달에 개인이 소비한 것에 대해 1,500달러를 더 많이 썼기 때문에, 정직한 진술은 아닐 수 있다.

어떤 것을 부과하는 것 외에는, 개인 금융에서, 그것은 경제적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지불이 아니라 부채가 될 것이라는 생각을 유지하라.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도 현금을 더 많이 쓰고 소비하기 위해 내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냐하면 당신은 단지 추상적인 돈의 원칙 이상의 것을 당신에게 제시하고 있고, 당신은 실제 사람들의 돈 병을 다루는 것에 대한 개인적인 전문지식을 얻고 있고, 그것에 대한 가장 좋은 부분은 진실하고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떠나는 피드백이 되어야 한다.

내가 몇 시간 동안 앉아 있던 특정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려보내라고 가르쳤다.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 것만으로도 읽고 배우는 것.

청구서를 자동 기침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간단한 방법으로 발생하는 늦은 벌칙을 줄이는 이상적인 방법이다. 당신은 매달 일정 시간 동안 돈을 가져가고 더 긴 사람들은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청구서를 어디에 두는지 포기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왔을 것이다.

예산은 반드시 돈을 절약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불필요하게 지출하는 요소, 그리고 수입이 어떻게 지출되는지를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매주 얼마나 많은 저축을 하는지 예측할 수 있는 수치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계획은 어떤 계좌라도 지불하는 것이어야 한다.

이 방법은 최고의 신용 점수와 그것에 관한 낮은 이자율과 미래의 급여에 대한 더 나은 용어에 대한 거의 모든 장점을 누리는 것이다. 큰 칭찬은 또한 미래의 고용주들에게 당신이 단지 그들 자신의 사업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무료 조언으로 검색하라- 수백 개의 블로그와 웹사이트가 당신의 계획을 세우기 위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

금융 미래 무료 안내 인터넷에서 표준 조회를 만들어 최대한 많은 무료 지침을 얻으십시오. 현재 제품만 비용 심각한 현금으로 간주되므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1) 서점을 향해 가거나 도서관을 방문하거나, 특정한 시간 동안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라. 부채가 없어지거나, 저축 계획을 시작하거나, 가장 필수적인 투자인가?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모든 사람들이 온라인 청구서를 지불하도록 한다.

이것은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오래된 것을 지불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도록 한다.

그것은 또한 지불이 즉시 보장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어떻게 지불되었는지에 대한 훌륭한 기록을 당신에게 줄 것이다. 그것은 우체국 환경에 속한 자비에 있지 않는 경향이 있다.

수표는 실제로 당신 자신의 이유로 우편물 이야기에 있다.

온라인 리뷰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대해 온라인에서 사람들이 뭐라고 말할까? 그들은 그것을 좋아했을까? 증오는 이것을 명심하는가? 만약 당신이 편견이 없는 온라인 리뷰를 찾을 수 있다면, 이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맞는 리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단지 편견이 없 입스 는 리뷰가 사적인 것에 대해 매우 나쁜 말을 한 번 하지 않는다면 조심하라. 하지만 때때로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특정한 소프트웨어 한 조각으로 지목할 재정적 동기를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예산을 제공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그렇지 않으면 대출 계획은 단지 성공적으로 체류하기 위해 계획을 작성하기 전에 한 달 동안 당신의 나머지 시험 계획을 넘어설 것이다. 필요한 경우 변경 예산으로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지난 12주 은행 명세서를 검토하고 평균적인 일부를 취하는 것이다.

7) 당신이 할 수 있는 운동으로 가득 찬 책이 될 것인가? 여기서 위안을 높이다. 사람들이 개인 재무 장부를 끝내지 못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사람들이 하지 않을 운동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연습은 행동 단계와 매우 다르다. 개인 재무 장부에서의 운동은 당신의 현재 상황을 바로잡을 수 있는 단계들이 당신의 독특한 상황이 얼마나 절박한지 알아내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의 독특한 상황이 얼마나 절박했는지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찾지 못할 것이다. 개인금융장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