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언급했듯이 카드의 적절한 사용은 저렴한 수표에서 벗어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정도를 계속 사용할 수는 없다. 사람들이 도움을 구하고 도움을 구하는 것은 부채 부채 통합이다. 사실, 연하 카드 회사의 주요 목표는 돈을 벌고 높은 에이프런의 부과 내에서일 것이다. 그러나 사람들이 청구서를 상환할 수 없게 되면, 그것은 그들의 돈을 되찾는 것이 어려워진다. 그리고 그들은 시도한다.

예를 들어, 카드는 사람들에게 몇 달 동안 적시에 지불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것은 기업들이 돈을 잃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며, 분명히 부채 통합을 위해 신용 상담사와 물물교환을 원하는 한 가지 이유다.

작은 지폐들이 끊임없이 주의를 요하는 신용카드, 자동차 대출, 신용으로 한 번 더 구매하는 것이 짜증날 수 있을 때, 금융 의무는 추적과 현금 흐름에 대해 다소 강경해진다. 또한, 그들은 모두 다르고 꽤 높은 금리를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다.

신용카드 채무결제기관은 부기장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는 경우와 관련된 개인화된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말을 걸거나, 질문을 하지 않거나, 당신이 서둘러 그들의 계획을 찾기를 원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의 상담사는 당신에게 개인화된 계획을 제시하는데 중요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언급했듯이, 그들은 당신이 대출을 한다고 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빚진 회사들과 직접 협상할 것이다. 그들은 이 단계를 처리하면, 당신이 주는 총액의 감소, 수수료의 용서 또는 단지 감소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한 월 지불액을 계산한다.

당신은 이 지불을 비이익 부채 통합 기관에 보낼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대신해서 그들이 한 개별적인 합의를 사이트에 배포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하기 때문에. 대출을 받지 못하고, 회사를 이용하면 피코 점수가 손상되지 않을 수 있다.

모든 사람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서명하지 마라. 항상 기억하라. 대출자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는다. 당신은 그들에게 약간의 설명을 가져다줌으로써 그들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조건, 수수료, 이자율, 모든 것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요청하라. 조기 보상이 무거운 수수료를 수반하지 않도록 하라.

1) 파산이 아닌 파산은 파산이 아니다. 파산은 파산이 아니다. 파산은 파산을 직면하라. 파산은 아래에 검토되어야 하고, 그것과 관련된 강한 사회적 오명이 있다.

사람들은 파산을 선언하는 것을 당황한다.

결코 제출하지 않을 사회적 이유 이상으로 파산을 선언하는 것은 재정적일 것이다. 파산을 피한다면 가까운 장래 신용에서 당신의 진정한 이익이 될 것이다. 그래서 많은 개인들에게 파산을 피하는 것은 부채 대출 조합과 함께 할 충분한 이유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있다면

부채 통합 대출에서 가장 큰 부정적인 것은 내가 이전 항에서 언급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빚을 없애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빚진 것을 갚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도 있지만, 당신은 금액을 갚아야 할 것이고, 이자 또한 더 많이 빚져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자에 대해 말하자면,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의무를 갚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내 말의 예로서, 만약 당신이 문서9%와 7년 임기의 결과로 15,000달러를 빌린다면, 당신은 아마도 결국 1774958달러 또는 거의 2800달러를 통지서로 지불하게 된다.

그러나 당신은 대개 두 가지 유형을 알아야 한다.

대출과 프로그램, 이 두 가지 유형이 누구와도 연관이 있는지 하나하나에 대해 논의할 수 있게 허용하라. 이 시점에서 당신은 부채 통합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키움저축은행 친구론 . 그것은 단지 당신이 그것을 완전히 배제하기 전에 당신이 해야 할 행동일 수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두 가지 주요 유형의 대출과 프로그램이다. 부채대출 통합

주택자본신용라인(HELOC)은 사용을 더 유연하게 제공하는 반면, 금리는 금융시장에 대한 우려를 묶어서 이것이 무언가 할 수 있고 또한 이를 경시할 수 있다.

그러나 고정금리는 더 안정적일 것이고 만약 당신이 신용 습관 내에서 더 많은 규율을 필요로 한다면 이것은 확실히 더 나은 접근법이다.

고용현황과 소득은 감당할 수 있는 것을 추구할 때 검토된다대출 조건은 낮은 신용 점수에 의해 영향을 받는 경향이 있다.

반면에 부채 통합대출의 기본 목적은 다른 통화 부채를 상환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부업체들이 새로운 대출에 대한 상환뿐만 아니라 지불되는 것을 정확히 열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부채나 청구서 통합은 신용 순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이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신용 등급을 운영하는 사람이 신용 등급을 운영하는 신청이 당신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신용 순위를 몇 포인트 낮출 것이다. 하루가 끝날 때, 당신의 청구서/채무를 갚고, 더 나아가 제때에 지불하는 것은 당신의 승리를 증가시킬 것이다.

em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