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난 밖에 나가고 집에는 잠재력이 가득한 양동이가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실수), 여분의 방에 지어질 수 있는 인간 동굴처럼 말을 타고 다시 나가는 게 얼마나 좋을지 상상하면서.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안했고, 그 지점에서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어떻게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시스템이 어디 있었겠어? 좋아, 법원에 가서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어떤 것이든 이익을 내는 비결은 지금 당장 저가 매수와 고매도라는 것이다. 주택은 내년 산업시장의 40%, 내년 60%에서 이해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인 전술을 사용하여 돈을 재판매한다.

그것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이다. 부적절한 손에 있는 이 물건은 DANGEROUS일 수 있다.

어떻게 막 조직에서 시작하고 있는 사람이 부동산 투자에서 얼마나 다른 돈을 할 수 있을까? 맞아요, 당신은 자금을 잃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몰두한 것은, 내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지치고 지쳐서 부동산 투자에 몰두하고 싶었고, 매일 밤 피곤해서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싫어했기 때문이다. 음, 나는 진짜 집을 발견했지만,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빈털터리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처음에 현금 흐름을 원했고, 지체 없이 그것을 원한다.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엄청난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다.

투자 달러 구매 단위와 부동산의 규모는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라도 투자한 시간과 에너지와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어 돈을 벌거나 세금을 낮추는 것이어서 더 많은 일회용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없는 수많은 흥미로운 제안을 하고, 부동산 투자를 할 때만 효과가 있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리고 나서 갑자기 특별 제안을 만들어낸다. 여기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당신이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게 되는 이익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당신이 이미 많은 거래를 하고 성공했고 실패를 달성했다. 실패의 선택은 또한 그가 오랫동안 전쟁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오래 할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 것이다. OK Now,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시장에서 일하는 것이 몇 년 전에 강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는 것을 밝혀냈지만, 그것은 단지 임대 시장에서의 것이 강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밝혀냈다. 최근 들어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회전 준비를 하고 있다.

예를 들어, 현재 당신의 제품들은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고, 당신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투자에 합작하는 것처럼 투자자들을 돕고 싶어한다.

투자자들의 말을 들을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당신이 하는 것(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더 많이 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않고 함께 일하려고 할 것이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이 일과 함께 공연하는 게 어디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에 관한 한 중요하다. 알다시피, 집과 사랑에 빠지는 것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실수를 투자하고 아렌트를 신중하게 구입하는 것은 많은 현금을 돌려줄 것이다.

당신은 단순히 개인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준의 단기 부채인가? 일반적으로 정답이 아니거나 그렇다면,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경우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매입하면, 부동산 취득 보류 시간이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경험의 예상보다 더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 수원 우성 테크노파크 다.

즉, 단기 부채는 또한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할 수 없을 수도 있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진짜 개인 콘트로”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