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다양한 페이스북 친구와 트위터 팔로워가 MLM 리스트 구축을 증가시키지는 않는다.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락해야 한다.

많은 괜찮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촉진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수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중요한 감시는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캡처, 블로그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또는 이메일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할 수 있는 것은 환상적이지만, 전화를 선택하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큰 액수는 아니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이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 이유는? 비록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여도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빨리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감시 도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생활공간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가 부담될 수 있는데,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는 인터넷 마케팅에 남아 있기 때문에 안전사이트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인터넷 마케팅 담당자가 될 것이다. 왜? 그들이 모두 그곳에서 회사를 어떻게 건설할지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가 들어와서 그들이 온라인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 네임 네 자신은 대부분 10배 중 9배가 유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사람들이 제품이 아니라 개인으로부터 사고 싶어하는 것, 매력적인 작은 고양이 이미지가 아니라, 그들은 당신을 알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까 당신 자신, 당신 자신, 당신 자신의 멋진 사진을 올리고, 그것을 흥미롭게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를 완성하고, 정직하게 행동하되, 적절하고 자신을 A로 위치시키는 것이다. 전문적인 당신 분야

SNS 마케팅이 새로운 조직을 가져올 수 있다면?!

어떤 행동을 취하든,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의 소비자 내에서 특정한 아이디어와 행동을 촉발시킬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기 위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전문가가 당신에게 최고의 포인터를 제공하겠지만, 그는 서비스 비용을 소셜 네트워크에 청구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이 도시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우선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그것을 절대 바꾸지 말아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다.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출판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준비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방법이 나오는 상당한 결과를 볼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잠재 고객과 친밀감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책을 읽게 하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출판함으로써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포인터 목록을 포함하거나 우려와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기사의 모양이 더 매력적이고 독자들이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발견하고,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시장이 극도로 빠르게 요청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히 오래 서성거린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이슈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고 있다.

여기 내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수리된 예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시도하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보여주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다른 온라인 마케터보다 먼저 그곳에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된다. 당신은 단순히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하게 당신의 방법에 있다.

이 모든 웹사이트들은 다른 웹사이트들 외에도 실제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조직은 거의 남아있지 않을 것이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전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지를 구성할 때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이용하면 훨씬 더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