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에게 훈련이 어떤 훈련인지 보여주는 훈련 훈련: 자녀를 혼란스럽게 한 후 처벌과 완전히 다른 훈련, 그러나 가정에서의 양육 수업은 자녀에게 처벌과 규율의 유의미한 차이를 깨닫게 하고, 또한 자녀에게 훌륭한 규율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 자녀의 미래는 자기 규율 중에 있어, 자녀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이 규율을 갖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가르쳐줌으로써, 자녀가 진 2021웨딩박람회일정 정으로 원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 데 앞장서게 될 것이다. 온라인 양육수업

우리는 우리가 부모가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육아를 좋아한다는 거짓말을 영속시킨다. 우리가 인정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것이 우리를 나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을 두려워한다.

우리는 다른 남녀들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 아이들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것을 하기에 바람직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아이들이 그것을 개인화하고 내가 다른 육아를 할 때 그것이 잘못일 수 있다고 의심할 것을 두려워한다.

그러나 우리는 고통을 받는다. 우리가 그 거짓말들을 영구화할 때, 그들은 모두 당신을 위해 양육하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의 강렬한 죄책감을 위해, 우리는 마치 우리가 우리의 아들과 딸들을 받을 자격이 없다고 느끼고, 우리가 아이를 키우는 것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어떻게든 결함이 있는 것처럼 느낀다. 그리고 사실은, 그것은 종종 온라인에서 비밀스럽게 느끼지 않는 희귀하고 희귀한 부모다. 우리는 단지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하지 않을 뿐이다.

그들이 싹을 우고 벌을 주거나 나쁜 행동을 싹트게 했을 때, 그것은 젊은이들의 이익을 위해 만들어졌다. 이것은 언젠가는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해 어린 조니나 수지를 키우기 위한 진정한 과정의 일부가 있었다.

부모의 경험은 제한적이다. 이것은 사실 형제자매와 함께 성숙하지 않고, 결코 아기를 갖지 않고, 많은 지원과 지도 없이 자란 새로운 부모들을 부모의 양육 수업으로, 당신은 당신이 면허받은 치료의 지방 감소 방향에서 유용한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을 수 있는 어떤 연령대의 부모들을 노출시킬 수 있다.

아빠는 모든 세대에 걸쳐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 같았다. 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가족을 위해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 같았는데, 하루 종일 일하는 것은 보통 8이 30개의 직업에 대해 어느 정도 생각을 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고, 그들은 항상 늦은 오후에 집안일을 하기 위해 시간을 벌는 것 같았다. 아이들은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집안일을 돕는 것조차 아빠와 함께 보낼 수 있는 것 같았다. 그들은 매일 아빠를 보고 연결되었다. 오늘의 시간 아빠는 종종 긴 근무 시간과 가족의 구성원들을 여행하는 것에 대한 추가적인 스트레스의 풀을 유지한다.

예년의 부모들(그리고 오늘날 어떤 비서양 문화에서든 부모들)은 부모로서의 그들의 주된 역할은 자녀의 학업, 운동, 직업적 결과를 보장하는 것이었다. 오히려 그들의 주요 역할(그리고 우리의 역할)은 그들의 자녀의 기질을 형성하게 될 것이라고 관찰했다.

많은 환자들은 결국 기껏해야 평범한 부모가 될 것이고, 만약 우리가 평범한 아빠와 엄마로 만족한다면 우리는 비난받아야 한다.

우리 각자는 우리가 증명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고 싶은 욕구를 가져야 한다.

또한, 부모가 해결방안 내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나 도전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정의되는 양육 등록 과정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

부모의 장점은 실제로 인터넷에서 행해지고 있으며, 당신이 호기심이 많은 양육 측면에 대해 정보를 쉽게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자녀들은 또한 보통 너무 좋은 시간으로 알려진 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아들이나 딸과 함께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지 마라. 아이가 당신의 관심을 원하고 당신과 의사소통을 원할 때 멀리 있는 아이 – 당신이 얼마나 바쁠지 상관없이, 당신은 단지 젊은이들의 감정을 상하게 할 뿐이다.

다른 사람들은 육아는 하루에 24시간 아기를 껴안고 아기가 원하는 모든 것을 줄 때라고 말한다.

진실은 어린 아기들을 더 큰 모터로 만드는 것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정상적인 발달과 성장에 대한 지식은 육아에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이 성장하는 아기들과 아기들을 사용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가이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실제로 그들이 열망하는 것을 제공해 주는 것은 괜찮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이 10대 때, 당신은 이것을 시도할 수 없다. 부모의 주된 본질이 무엇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인지적 사고의 작동 당신이 필요한 한 가지 도전은 당신이 당신의 부재를 보충하기 위해 물질적인 것을 대체하지 않는 당신의 가족이 필요할 때 그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당신의 어린 아이들 옆에 있는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필요로 할 때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

이것은 때리거나 어떤 것이나 그런 종류의 처벌은 손에서 벗어나서 처리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의 손은 사랑스런 손길에만 사용되며, 침대에서 포옹이나 툭툭 치는 것을 좋아한다.

마찬가지로, 실제로 배우자의 모든 사람들 사이의 관계는 아닐까? 그것은 친절함을 자랑하는가? 배우자와 친구가 되는 사람?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가 있니? 만약 있다면, 지금 알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