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스포츠 저지의 가장 두드러진 측면은 스타일이다. 그들 중 대부분은 클럽 이름과 색깔로 개발되었고 게이머 이름과 번호는 예술적으로 통합되었다. 가장 인기있는 NBA 셔츠의 일부는 마이클 조던 NBA 저지, 코비 브라이언트 NBA 저지, 르브론 제임스 저지, 샤킬, 뉴저지 남작이다. 데이비스 저지, 제이슨 키드 저지, 드와이트 하워드 저지 이 목록은 배타적인 것과는 거리가 멀다. 크리스 폴, 더크 노비츠키, 스티브 프란시스, 매직 존슨, 빈스 카터와 같은 선수용 셔츠를 볼 수 있다.

플래시가 조용히 진행되지 않을 것 샤크가 킹 제임스(고베 이후)와 제휴하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Dwayne Wade)는 마이애미에서 히트가 자신의 nba 파이널 공연을 통해 밝힌 플레이오프 진출과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그의 활약으로 다시 한번 플래시가 야간에 도약하도록 한 남자였다.op Dwayne Wade가 더울 때8) 스티븐 커리 – NBA 핸즈다운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지속 시간 44%의 빠른 방아쇠와 다운타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을 현금화함, 90%의 슈팅 선수일 가능성이 있는 라인. 그러나 바닥을 보고, 골과 롤을 플레이하는 그의 저조한 능력은 그를 매우 특별하게 만든다.curry가 실제로 선택을 하고 그의 인생을 굴렸던 것처럼 마스터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수년이 걸린다. 그의 선에 도달할 수 있는 크기와 능력의 부족이 그가 이 목록에서 증가하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이다.1976-1977년 NBA 시즌 이후, 덴버 너기츠는 실제로 금메달을 따고 있다.

그 금메달은 NBA 결승 상이다. 너기츠는 NBA 플레이오프에서 19번, 실제로 5번, 그리고 심지어 NBA 컨퍼런스 결승전에 2번 올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역사를 통틀어 계속해서 금을 추구해 왔다.9) 타이레이크 에반스–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으로 신인 프로젝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Oscar Robertson, Michael Jordan, LeBron James는 나머지 3) 2009-2010시즌에 올해의 신인상을 받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기본 스텝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가드들 중에서, 그는 그가 농구를 쏠 수 없는 것이 그에게 지속적으로 해를 끼치기를 원할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 부족과 성숙함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셔츠는 무엇인가? 너는 대답을 알고 있니? 만약 그렇지 않다면, 스트레스를 받 먹튀검증업체 지 마세요. 우리는 반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이고 당신이 NBA 팬인 누군가를 위해 선물을 사는 것을 고려한다면, 당신이 결코 원하지 않는 것은 위저즈의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사는 것입니다. 당신이 NBA 팬일지라도, 당신은 가장 인기 있는 NBA 셔츠를 갖고 싶지 않나요?